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삼육공컴퍼니 Jan 30. 2024

고정관념을 바꾸는 브랜드 네이밍

360 Discovery

https://youtu.be/ul5YdJZahRM


이름은 대상의 이미지에 큰 영향을 끼치며 나아가서 역할에 대한 고정관념까지 만듭니다.

두껍고 빨간색, 하얀색의 속옷 느낌 나는 내복 대신 얇은 무채색의 발열 내의라는 이미지를 만든 것에

히트텍이라는 이름은 얼마나 영향을 끼쳤을까요?

'O죽 맛있는 조합'이 유행하는 시기에 '죽'은 '환자들이 먹는 식사'만으로로 설명이 될까요?


이름을 달리 부름으로써 이미지를 바꾸고 역할을 넓힌 제품과 서비스가 궁금하다면?

360컴퍼니와 함께 GO!

작가의 이전글 식품 시장의 New Paradigm 창조 플랜테이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