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769
명
닫기
팔로워
769
명
오현
어서와요, 고마워요.
팔로우
미소
자연과 가까이하며 사색하기를 좋아합니다. 느리게 걷고 찬찬히 들여다보며 새로운 시선을 앵글에 담고 순화되는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여 포토 에세이를 기록하고 시를 씁니다.
팔로우
태하
오랜 도시의 이방인처럼 살다가 고향의 오지산골에 귀향을 해서 홀로 살면서 평범한 일상의 얘기와 적응하고 부닥쳤던 열정 욕망 추억 적적한 날들을 얘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맛소금 반스푼
평범한 직장인, 은신처는 서울에, 먹이 활동은 경기도에서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NaeilRnC
내 일은 연구(Research)하고 비평(critic)이지만, 지금은 상권활성화 재단을 다니며 일하고, 먹고, 자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또록
노견 두 마리와 함께 살기 위해 조금 더 느린 일상을 선택했습니다. 소소한 것에 감동하고, 사소한 것에 흔들리는 아주 보통의 사람입니다.
팔로우
kelly
30대 직장인, 에세이스트. 복잡한 도시에서 단순하고 단단하게 살아가는 법을 고민합니다. 나를 지키는 관계와 일상의 마음 챙김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유유
부부의 따뜻한 일상부터 차마 꺼내지 못했던 인생의 아픈 조각들까지, 숨김없이 내보이려 합니다. 인생의 쓴맛과 단맛이 골고루 버무려진 저의 진짜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곱게자란아빠
연필과 연습장을 좋아합니다. 사각사각 소리가 참 좋거든요.
팔로우
Gong Yoo
한국 배우
팔로우
직장인 피아니스트 쯔리
음대 출신 K직장인 쯔리. 14년 동안 마음 깊이 숨겨 놓았던 피아노를 다시 마주하게 되며 느낀 모든 것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아둘내미
게임 개발 프로그래머. 맞벌이 8년 차. 8살과 5살 두 아들의 아빠. 아이를 키우며 적었던 일기를 이제는 책으로 만드는 게 목표입니다.
팔로우
iCahn
직장인의 시간이 길어지고 있지만, 평생을 글로 살아가길 꿈꿉니다. 삶의 길이 되는 글을 쓰기를.
팔로우
초월김
고등학교 친구가 초승달을 닮았다며 붙여준 별명이 초월이다. 마르고 턱이 나온 편이라 붙여준 별명, 싫지 않았다. 이제는 살이쪄서 반월을 프사로 삼아본다. 마케터이자 회사원.
팔로우
영백
저는 영어 교육을 통해 학생들에게 길을 안내하고, 글쓰기를 통해 스스로를 성찰하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So what
"So what(쏘왓)"이 운영하는 '브런치'입니다. 누구나 읽고 이해할 수 있는 편안한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eyewisdom
두눈에 지혜가 깃든이 eyewisdom 입니다. 존재의 성장을 돕는 다양한 강의를 하고 있는 Grow & Being 대표이구요, 특히 일상속 인성의 모멘텀을 찾아 함께 공유합니다
팔로우
김은정
안녕하십니까? 저는 시와 소설을 쓰는 작가입니다. 브런치에서 독자를 만날 수 있다는 기쁨에 설렘도 있습니다. 음악을 무척 좋아합니다. 다양한 주제로 인사드리겠습니다.
팔로우
설애
시를 사랑하는 글미로 설계자, 일상의 無用을 낚기로 하다. ※ 주의 : 미로 속에서 출구를 못 찾아도 책임지지 않음
팔로우
우물안고래
우물안 고래의 브런치입니다. AI를 삶의 조력자로 사용하는 어른의 사고와 일의 방식을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