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4
명
닫기
팔로잉
124
명
라비니야
글도 마음도 완성되어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양보
드라마 속 대사를 옮겨적으며, 그 안에서 또다른 시선을 찾아 이야기하기 좋아하는 #드라마덕후 @by.ybo
팔로우
lyric
종종 마음의 글을 또박또박 적고 싶은 날, 글이 조금은 쉬이 쓰이는 날 쓰곤 합니다.
팔로우
아도르
언제나 나자신으로 살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어요
팔로우
도하
민식이 두식이와 함께 살아가는 사람의 사소한 그림 일기장
팔로우
물푸레
가끔 잡문을 쓰고 사진도 찍는 공장 운영자
팔로우
Alessine
글쓰는 뚜벅이 알레씨네입니다. alessinepark@gmail.com
팔로우
리하
우리들에게 필요한 것은 사랑과 용서였다고.
팔로우
김규리
서툰 마음을 짓고 그립니다. 아픔에 기반하여 우울에서 나를 건져 올리는 이야기를 써냅니다. 한없이 마음이 약해지는 시간을 걷는 이들에게 미약하게라도 힘이 되는 작업을 이어갑니다.
팔로우
갠드무
언제까지 할지 모르지만 지금은 회사원 입니다. 글쓰고 그림 그리는 거 좋아합니다. 책을 또 내보고 싶어 매일 끄적입니다.
팔로우
김도경
만화가,웹툰작가. <바이론> <모티일기> <이런 날 이런 나> <라이라이 라이프>를 만들며 소통하고 있습니다.잘 그린 그림, 잘 쓴 글보다 좋은 그림, 좋은 글을 만들고자 합니다.
팔로우
정종해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하나
팔로우
묙작가
묙작가의 따듯한 작업실, "온수다방”에서! 희망을 나누는 따듯한 그림과 이야기를 그리고 쓰다.
팔로우
소봉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요리하고 베이킹하는 파리에 거주 중인 유학생…에서 이제 런던에서 디자이너로 일하며 잘먹고 잘살기에 힘쓰는 중입니다.
팔로우
박경주
'일러스트레이터'로 소개되면 부끄럽긴 해도 기분이 좋다. '치매시어머니를 모시고 사는 좋은 며느리'라 소개될 때는 부끄러울 뿐 아니라 기분도 별로다. 쥐구멍 어디 없나..
팔로우
꿘녜
무색무취 인간이 쏘아올린 작은 취향기록, 에세이 <취향의 기쁨> 출간(21.10.20)
팔로우
슬슬킴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2살 어린 예쁜 신랑, 17살 먹은 끼 많은 아들, 셋이서 베프처럼 지내며 감사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지금 여기서 행복하자구요!
팔로우
푸징
소박하지만 온기가 느껴지는 진심어린 따뜻한 에세이를 적으려고 합니다.
팔로우
달랭
국문과출신 비전공자 12년차 디자이너 그리고 개엄마 라이프
팔로우
스제
핀란드에서 교환학생 했어요. 마음만은 디자이너. 크랜베리 주스와 겨울을 좋아해요. 가끔 그림도 그립니다. 웹사이트 URL을 확인해 주세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