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4
명
닫기
팔로워
24
명
성민
독서는 제게 영감을 줍니다. 이야기는 제게 활력을 줍니다.
팔로우
채박
그냥 파리 사는 회사원, 그림도 가끔 그립니다.
팔로우
난멋이없는건안해
천방이 지축이고 천차가 만별한 사람들 드글한 스타트업. 그속에서 일 더 잘하고 오래 하기 위해 [사람] 공부 시작한 이야기.
팔로우
UK모닝
공기업에서 오랫동안 근무하다가 지금은 이민1세대가 되어 영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성현
김성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성희
지성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표뚜루마뚜루
행복한 어른이 되려면 어떻게 살아야할까요?
팔로우
김경일
김경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린토
lead into 삶 속으로 뛰어들자
팔로우
단호한 제제
마케팅 고객경험, 디지털 혁신, 데이터, 브랜딩 등 넓은 범위를 맡다보니 얕은 '폴리매쓰'가 되어버림. 디지털 노마드를 지향하며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중
팔로우
양나래
양나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프리핑
자유요정 프리핑 :)
팔로우
코지모
반백살을 넘긴 지금, 작은 기록들을 남기며 하루를 채워갑니다. 예고 없이 밀려온 중년의 파고 앞에서 주저앉기보다, 남은 날들을 단아하고 사랑스럽게 살아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열린결말
16년 직장생활을 정리하고 내려와 시골 작은 마을 한복판에서 아무것도 아닌 사람으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흔살 어른이
일본인 와이프와 함께사는 평범하지만 조금은 특별한 한국 남자의 이야기. 15년차 커뮤니케이터, 절반은 컨텐츠 크리에이터가 되버린 어른이
팔로우
이은주
안데르센이 되고 싶어요. 달이 들려주는 이웃 나라 사람들 이야기를 전하고 마침내는 일본사람에 대한 자신의 이중적인 태도, 아니 다중적인 태도를 정리해야 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팔로우
이작가
내인생 수석연구원, 작가, 차예사, 굿리스너, 마음통역가. <이제 네 보호자는 나야> <도와줘, 보이차-평화로운 다이어트>
팔로우
sijak
sija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소리
오소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