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6
명
닫기
팔로잉
46
명
집샤
연애 전문 상담사, 연애가 어렵다면 전부 제 잘못입니다.
팔로우
크리스안
편안하고 솔직하게 영어와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이호퍼
카카오에서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있어요. 일을 더 잘하고 싶어서 <주니어 생존일지>와 <오피스 해방일지>를 써요.
팔로우
유의미
비주류 일상 B급 전문작가. 유머는 포기 못해 글을 씁니다. 유미의한 내가 느낀 순간의 감정과 생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비채
비워야 채워짐을 깨닫고 아이와 둘이서 사는 싱글맘입니다.
팔로우
Paramita
중증 ADHD인 서울대생입니다. ADHD로 망가졌던 삶의 궤적과 그를 극복해 살아가는 삶의 흔적을 남기려 합니다. 현재 본과 임에도 괴로움 없는 행복한 삶을 사는 중입니다.
팔로우
뉴욕꼬질이들
미국과 서울의 패션세계, 그리고 유학생 및 직장생활의 처절하지만 희망차고 소소한 이야기들을 종알종알 풀어냅니다.
팔로우
최미야
다시 만난 세계.
팔로우
이다
전형적인 모범생, 차분한 서울대생. 그런데 ADHD? 평생을 우울증인 줄로만 알고 살다 얼마 전에 받은 ADHD 진단. 그게 나를 이렇게나 잘 설명하는 이름표가 될 줄이야!
팔로우
장하니
장하니의 브런치입니다. 자살유가족이자 우울증 환자로 살아간다는 것.
팔로우
도도
작은 젤라또 가게 젤라떼리아 도도(@dd.gelateria)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신용보증재단에서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강의를 합니다. 장사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사월날씨
에세이 <결혼고발>, <서른에 얻은 말과 버린 말>. 심리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고 여성의 삶에 관하여 글을 씁니다. 사월 날씨는 어떻죠? aprilweathery@gmail.com
팔로우
이묵돌
자기소개가 전혀 없습니다.
팔로우
김쿵쾅
--
팔로우
재jae
질서와 혼돈, 통제와 자유, 진짜와 허구사이의 실험
팔로우
유이정
프리랜서라는 이름의 고정직장 노동자. 이제는 하고 싶은 말도 별로 없으니 글이라도 쓰겠습니다.
팔로우
윌 대표
미국에서 지내고 있어요.
팔로우
시린
시의 편린을 모으는 두 개의 펜-사진과 글을 씁니다. 쓴다는 건 등대불을 켜는 것과 같다고 믿습니다. 당신의 글이 켠 등불이 나에게 닿기를 바라며, 글쓰기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풍선꽃언니
고려대-맥쿼리대 통번역 석사과정 휴학 중
팔로우
기자A
왜 같은 환경에서도 다른 선택을 하는 사람이 만들어질까? 한 사회 구성원끼리 이다지도 말이 통하지 않는건 왜일까?를 자주 생각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