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3
명
닫기
팔로워
23
명
우주별
좋아하는게 너무 많은 게으른 직장인
팔로우
Chilly Sky
아무렇게 적어놓는 저의 마음마당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팔로우
나야
나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달보
사유를 통해 삶을 더 깊이 들여다보는 글을 씁니다. 제 글을 읽는 분들의 마음에 고요한 평온이 스며들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윤해원
고통스러운 사건들 이후에도 삶은 이어집니다. 죽지 않을 거라면 제대로 살아야 합니다. 저는 살아남았고, 앞으로도 계속 살아갈 생각입니다.
팔로우
NAHDAN
'뿌리깊은 나무'와 '샘이 깊은 물'을 향한 인생 문학의 오마주! 앞선 시간들은 아쉬웠어도 앞날의 삶은 이렇게 살겠어요.
팔로우
로보트황
로봇으로 행복한 삶을 만드는 로보트황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연
지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더블와이파파
📚 베스트셀러 작가(종이책 2권, 전자책 4권) 🌐홈페이지 : double-y-papa.github.io ✉️ 이메일 : bgim29712@gmail.com
팔로우
케리킴
행복해지고 싶을 때, 하나씩 꺼내 읽으세요. 사랑스러운 아이와 순수한 동물들의 다정한 언어가 당신을 미소짓게 해줄거예요, 당신이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LEEsangmi
LEEsangm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주
이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Reen
기자. 신변잡기 글을 좋아하는 사람. 엄마가 되면서 에세이스트로 거듭나기 위해 도전 중.
팔로우
백경옥
백경옥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S 독자
S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찐스마일
20년간 컴퓨터 강사와 직업상담사로 타인의 성장을 도왔습니다. 이제는 47세에 기적처럼 만난 아이와 함께 다시 자랍니다. 5년 난임과 늦깎이 육아, 삶의 치유의 기록을 나눕니다.
팔로우
루비하루
나는 아팠다. 그러나 나는 기다리지 않기로 했다. 공상을 인정받기 위해 싸웠고, 그 기록을 남기기 위해 썼다. 아픈 자 중, 쓰는 자가 되기로 했다.
팔로우
와이작가 이윤정
파이어북 책쓰기 연구소 (서울 송파구) , 온라인 책쓰기 강좌, 평단지기 독서모임, 저서:《습관은 시스템이다》,《평단지기 독서법》, 《10년 먼저 시작하는 여유만만 은퇴생활》외
팔로우
라니공
라니공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