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37
명
닫기
팔로잉
537
명
산들
쉽게 읽히고 삶에 즐거움을 주는 글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추억바라기
따뜻한 일상과 행복한 생각을 브런치에 담고 있어요. 주로 위로와 공감되는 에세이를 쓰며, 좋아하는 소설책을 읽으며, 직접 소설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수련화
일상의 감동을 글로 옮깁니다. 스쳐지나 온 시간들에 작은 위로를 더합니다.
팔로우
블루챔버
소띠 아빠, 호랑이띠 엄마, 원숭이띠 딸, 돼지띠 아들. 소소한 육아와 일상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로이스
“As I Please.. 사심 가득한 글을 쓰는” 방송+작가+여자+사람. 세상의 콘텐츠를 통해 이야기 합니다. 눈치 채셨겠만 명품 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를 좋아하는 INTJ
팔로우
최규민
최규민(오픈윙스)의 데이터 세상
팔로우
임동환
임동환의 브런치입니다. 자기 계발, 부부 관계 회복, 자녀 교육, 마음의 치유에 관심을 가지고 연구하고 글을 씁니다. 강의, 도서 출간을 통하여 연구한 내용을 나눕니다.
팔로우
히옹
평범한 일상 현실툰을 그리는 히옹작가입니다❤
팔로우
진저
11년간 기자로 일했습니다. 진저는 생강 아닙니다:D ~
팔로우
송석주 영화평론가
평일은 기자, 주말은 영화평론가
팔로우
Clair Park 박민경
79년생 왼손잡이 AB형 여자. '겁 없이 살아 본 미국' 저자. 캘리포니아에서 가족끼리 겁 없이 흥 넘치게 2년간 살다 온 사람 냄새 나는 이야기
팔로우
김씨방
주머니탐구생활. 오늘 주머니에서 꺼낸 물건과 감정은 무엇인가요?
팔로우
그레이스 임은정
마음건강활동가. 사람들의 마음건강을 돕는 다양한 활동에 도전합니다:)
팔로우
주연
심리학의 시선으로 일상과 문화를 바라봅니다. 사람은 물론, 모든 생명을 가진 존재들이 '있는 그대로 존중받기'를 소망하며 평등과 생명존중을 담은 글을 쓰고 소통합니다.
팔로우
권호영
타인보다 조금 민감한 사람, 어쩌면 그냥 조금 섬세한 사람. 언어에 감격합니다. 눈 뜰 때 드리워지는 속눈썹 그림자에 반하고요. 사랑을 안다고 했더니 다들 안 믿는 눈치네요'◡'
팔로우
한승혜
다양한 것을 읽고 보고 씁니다.
팔로우
박재성
프로그래머 교육 서비스인 넥스트스텝을 운영하고 있으며, 우아한형제들에서 우아한테크코스 교육 과정을 만들어 가고 있다.
팔로우
산들산들
13년차 직장인 / 일상과 이상 사이에서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한봄소리
Value Creator. 예술로부터 삶의 에너지를 얻습니다. 삶의 느낌표와 쉼표의 소리를 글로 담아봅니다.
팔로우
이예은
늘 설레지만은 않는 이방인의 삶을 기록합니다. Instagram @fromlyen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