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강성 유물론자’입니다. 우주의 모든 것은 물리법칙이 지배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신도 믿지 않습니다.
한데, ‘트럼프 암살 실패와 관련한 예언 동영상’을 보면 할 말이 없습니다.
아래 주소에서, 11분~14분에 위치한 동영상을 봐 주십시오.
https://www.youtube.com/watch?v=Ey0qVzG8_vU
올해(24년) 3월 14일, 유튜브에 오른 이 동영상에서 브랜든 빅스(Brandon Biggs)는 어느 목사와 대담하는 자리에서 브랜든은 하나님이 그에게 이렇게 계시하셨다고 합니다.
그에 대한 암살 시도가 있을 것이다. 총탄이 트럼프의 귀를 스쳐 지날 것이다.(flew by his ear) 총탄은 그의 머리를 아주 가깝게 지나서 그의 고막을 찢을 것이다.(동영상 11분)
트럼프의 고막이 찢어진 것은 아니었고, 총알이 오른쪽과 왼쪽 중 어느 쪽 귀를 스쳐 지나가는지까지는 예언하지 못했지만, 이 정도면 거의 암살 사건에 대한 실시간 묘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브랜든은 이후 ‘나는 트럼프가 무릎을 꿇고 쓰러지는 것을 보았지만, 그 일 이후 트럼프는 하나님을 숭배하게 될 것이며 근본적으로 다시 태어나게 될 것이다. 그는 대통령에 당선될 것이며, 그의 당선 이후 미국은 대공황보다 더한 경제 위기를 겪게 되지만 미국인들이 하나님께 의지하면서 잘 극복하게 될 것이다.’라고 이야기합니다.
동영상을 처음 보았을 때 ‘암살 시도 이후 편집된 것은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암살 시도에 대한 예언이 너무도 정확해서요. 기실, 저뿐 아니라 암살 시도 직후, 이 동영상에 오른 댓글에서도 그와 비슷한 내용으로 의심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요즘 ‘가짜 뉴스’가 어디 한 둘입니까.
하여, 댓글을 하나하나 살폈습니다. 만약 암살 시도 이전에 오른 댓글에서 ‘트럼프 암살 시도’에 대한 언급이 있다면, 이 동영상은 편집된 것이 아니라고 볼 수 있을 겁니다. 댓글 시간까지 조작할 수는 없을 터이니까요.
한데, 있었습니다!
이 동영상이 오른 지 한 달 뒤쯤, 그러니까 암살 시도 3개월 전쯤 이런 내용의 댓글이 올라옵니다.(사진 참조) 가능하면 글자 그대로 번역합니다.
“(예언이라, 흠 우리가 과연 보게 될까?) 기도를 통해 피할 수 있는 예견된 참사? (브랜든 빅스가 말한, 대공황보다 더한 경제 위기를 말하는 듯합니다. 편집자 주) 정말 편하구만. 그러나 ‘대통령 선거 전 트럼프에 대한 암살 시도-결과는 고막 파열과 피 흘림’, 이것의 발생 여부가 이 예언의 진위를 알려주겠네. 고마워.”
트럼프 암살 시도에 대한 언급이 3월 14일에 이 동영상을 처음 올릴 때부터 이미 있었다는 뜻입니다.
이게 말이나 되는 이야기인지. 미래를 어떻게 예측합니까, 그것도 이렇게 정확하게. 한데 그런 일이 ‘트럼프 암살 시도 예언’에서는 벌어진 겁니다. 유구무언.
유튜브 검색창에 ‘Brandon Biggs’를 치시면 ‘Last Days’라는 계정이 나올 겁니다. 브랜든 빅스가 운영하는 채널입니다. 여기에 들어가시면 자신이 보았다는 트럼트 암살 시도에 대한 더 자세한 설명도 나옵니다. 여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