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글찻집 주인장
관찰하고, 생각하고, 습관적으로 씁니다. 좋은 사람들과 잘 먹고, 잘 놀고, 어울리며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것을 무엇보다 좋아합니다.
팔로우
정영서
날들의 기록
팔로우
최보원
Thank you Drawing
팔로우
허경원illust
냅킨에 그리는 드로잉, 하루의 그림일기, '지금 내 귓가'에 들리는 음악을 그려요. by 일러스트레이터 허경원
팔로우
Julia Jo
[ Share my footsteps ] 내가 여행했던 이야기, 함께했던 취미이야기, 더해서 주위에서도 글 소재를 찾아서 나의 감정도 섞어서 표현하려고합니다.
팔로우
현진
모든 길을 직접 밟아보고 싶었습니다. 대륙을 건너 바다에 이르는 길, 그 길을 나의 비단길이라고 이름 붙였습니다.
팔로우
파리누나
잘 먹는게 인생의 화두, 승무원 6년 비행 동안 소소한 집밥 차려 먹이기 좋아하던 누나는 사직 후 프랑스 파리에서 요리를 배웠습니다. 현재는 아들 육아 전념중.
팔로우
김으뜸
창업 11년차. 일기장.
팔로우
초희
먼 옛날 타인의 삶들을 들여다 보는 걸 좋아합니다. 그 삶의 조각들을 큐레이팅하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업타운걸
유학 n년차 작은 부엌 이야기.
팔로우
서울월매
서울에 사는 막걸리매니아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레드프라이데이
여행, 디자인, 건축, 미식 등 읽어두면 도움이 되는 글을 전하는 RedFriday 입니다.
팔로우
노랑자
어제보다 더 나은 삶을 위한 서비스를 기획하고 또 연구합니다.
팔로우
팔월
미니멀라이즈한 삶을 탐구합니다.
팔로우
이승훈
글 쓰는 걸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김자옥
에세이 <우리는 조금 더 예민해야 한다> <그런 어른> <참견은 빵으로 날려 버려>를 썼고, 일상의 생각을 나누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장호기
Studio 27.
팔로우
cpt
책과 옷과 물건들을 잘 버립니다. 책은 종종 늘고 나머지는 줄곧 줄고 있습니다. 산책을 하지 않으면 머리가 아파옵니다. 두통엔 커피. 커피엔 불면. 밤잠을 설치면 글을 씁니다.
팔로우
kimbbi
지극히 개인적인 그림일기 ( 임에도 구독해주시면 감자해오 ღ'ᴗ'ღ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