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5명
-
태태태
지적 힙스터를 꿈꾸는 태태태입니다
-
차칸양
일반인도 경제/경영/인문의 균형을 이룰 수 있다면 얼마든 행복하고 풍요롭게 살 수 있습니다. 라이프밸런스컨설턴트,재무강사,경제칼럼니스트로 활동중입니다. T.010.5317.5388
-
미드나잇 선
경제 기자를 하다가 지금은 금융권에서 직장생활 합니다. 일상을 통해 글감을 얻습니다. 보고 느끼고 끌리는대로, 이것 저것 씁니다.
-
송승환
<찾다 만나다 듣다 쓰다> 송승환 기자의 '기자내전'
-
Francis Lee
10년 넘도록 독일에서 공부와 더불어 여행과 문화 탐방에 관심을 기울인 결과 지식으로 농사(硯農)를 짓게된 사람입니다.
-
자그니
IT 칼럼니스트. 디지털로 살아가는 세상의 이야기, 사람의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IT 산업이 보여 주는 'Wow' 하는 순간보다 그것이 가져다 줄 삶의 변화에 대해 더 생각합니다.
-
OOJOO
디지털 기술이 사회와 산업 그리고 기업과 개인에 가져다 주는 변화와 이에 대한 대응 방안을 고민하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
명욱
술 인문학, 트렌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숙대 미식최고위과정, 세종사이버대 겸임교수로도 활동 중이며, 전통주 교양서 '젊은 베르테르의 술품'과 '말술남녀'가 있습니다.
-
하성태의 시네마틱
'얼지마, 죽지마, 부활할거야'. 어제는 영화기자, 오늘은 프리랜서 기자 및 시나리오 작가. 기고 청탁 작업 의뢰는 woodyh@hanmail.net
-
이완 기자
<한겨레신문>에서 일합니다. 맡겨진 담당 영역에 충실히 글을 씁니다. 그래서 주제가 여러 가지입니다 ^^ 글에 대한 의견 환영합니다. (wani@han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