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
명
닫기
팔로잉
10
명
코지그린
15년간 PD로 일하다 퇴사 후 매일 그림을 그립니다. 치열하게 ‘PD’가 되고 싶었지만 이제는 그냥 '엄마'가 되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블랙빈
‘올드우먼’으로 본래의 자아를 찾아가는 존재, 가끔 느끼고 회의하고 배우는 ‘감수성과 이성의 주체’로 ‘올드우먼의 리딩과 라이팅’을 이곳에 담아 놓고 싶다.
팔로우
돌보미 쬬이마마
아이가 태어나고 엄마가 치매를 앓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현재 5살이 된 딸아이와 엄마를 함께 돌봄하고 있어요. 꽃처럼 피어나는 엄마와 아픔을 함께 노래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아라봄
어쩌다보니 딸넷맘(덧,이란성딸둥이맘). 본캐는 딸넷맘이자 주부. 부캐는 글 쓰는 라이프코치. 마음의 소리를 따르는 행복한 이기주의자 엄마 :)
팔로우
찬란
꿈꾸는 사람이 되려고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 육아중인 휴직맘 / 고양이와 두 아이와 함께 하는 삶과 사랑
팔로우
꿈독
삶이 무너져내리는 순간 책이라는 멘토를 만나 나다움이 무엇인지 깨닫고 읽고 쓰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두 아이의 아빠, 직장인 20년 차, 라이프 코치, 독서모임 리더, 작가
팔로우
카리스러브 이유미
세 아이를 키우며 20년 넘게 교육 현장에 있었습니다. '공부 하는 법'보다 '잘 노는 법'에 관심이 많습니다. 스스로 자라는 아이들에게서 배운 것과 나의 경험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느린숨
조급한 세상에서 천천히 숨 쉬며 살아가는 엄마입니다. ADHD 남편과 아이와 함께, 다정한 생존기를 씁니다.
팔로우
기린과자
함께하는 성장을 꿈꾸는 기린과자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