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
명
닫기
팔로잉
32
명
초린혜원
음악방송작가로 오랜시간을 보냈죠. 사람과 자연 그 사이, 삶을 아우르는 모든 것들을 씁니다. 특히 시간(추억)의 연대와 음악, 시와 영화의 뒤안을 따뜻하게 지켜보려 노력합니다.
팔로우
최달다
소소하지만 달콤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느쾀
부드러운 글을 쓰고 싶어요 nequamundus@naver.com
팔로우
지구별소녀
두 아이의 엄마이자 환경관련 일을 하고 있습니다. 브런치에 소소한 일상과 생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제이
허약한 30대 / 관심사 : 일러스트레이션, 글쓰기, 자연과 환경
팔로우
쓸실
희노애락을 다 겪은 제로웨이스터 5년 차 쓸실입니다. 사회가 바뀌지 않는 한, 제로웨이스터의 삶은 너무 고달픕니다. 나와 지구 모두 행복해지는 제로웨이스트 라이프를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이은재
자칭 환경힙스터의 좌충우돌 분투기, 제로웨이스트 비건 에세이 <별일 아닌데 뿌듯합니다>(클랩북스) 출간 작가입니다.
팔로우
세솔
앗, '정말 열악한 회사를 안 다녀봐서 공무원이 힘들다고 하는 금수저다' 싶으시다고요? 축하합니다. 당신은 제 이전 동료분과 똑같은 말씀을 하셨습니다.
팔로우
스더언니
인도, 프랑스, 중국. 18년 떠돌이 스더의 지구 생생 적응기
팔로우
ㅇㅈluck
사람에게는 저마다 힘이 있다. - 성선설을 믿는 1인 -
팔로우
에릭리
삶을 살아가며 느낀 제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향기녀
보이지 않는 것들의 힘을 믿어요. 하루하루 정성들여 삽니다. (전) 광고기획자, 아로마티카 마케터 (현) 언더웨어 애슬레져 마케터/ 요린이, 소퍼(soaper), 아로마테라피스트
팔로우
Norah
아무것도 걸림이 없는 레알 자유인
팔로우
싱클레어
2016년부터 싱가포르 금융권에서 일하고 있는 워킹맘, 싱클레어입니다. 가족과 의미 있는 시간을 더 보내기를 희망하며 2023년 파이어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사노니
간호사로 아프리카에서 봉사하다 만난 남편따라 중국에서 신혼생활 후 다시 한국에서 직장인/학생/엄마입니다.
팔로우
두어썸머
미니멀리스트이자 3년차 러너
팔로우
프라하의 별
행복하게 꿈꾸고 열정적으로 노력하며 글쓰기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이재이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보내는 미니멀리스트이자 집 생활자입니다. 집에서 가볍고 편안하게 살아가는 일상의 모습을 씁니다.
팔로우
제제의 하루
평범한 일상, 생각을 글로 옮깁니다. 짧고 간단한 수필, 리뷰를 주로 작성합니다.
팔로우
김태훈
사회 현상과 공부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typhoonk83@gmail.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