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림 자객 May 19. 2021

호일 은지화 -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강좌 개설

( ※ 개강일 - 6월 2일, 매주 수욜 10:30~12:30)

<은지화 -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강좌 개설>

태생이 후줄근한 촌놈이어서 세련된 백화점 같은 공간은 나와는 천리만리 먼 곳인데요. 어쩌다 보니 거기 문화센터에 강좌를 개설하게 되었어요.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팔자에도 없는 '호일 은지화' 강사 자격인데요. 강좌에 대해 어찌 설명해놓았나 궁금해 홈피에 들어가봤더니 '호일 은지화 ㅡ 강사 장세현' 딱 한 줄이네요. 이미 개설된 수채화 민화 사군자 등은 딱히 설명이 필요 없지만 호일 은지화라는 듣도 보도 못한 강좌를 일반인들이 알 턱이 있을까 싶네요. 아무도 수강신청을 안 하겠구나 싶어 담당자에게 물어보니 그래도 수강 신청자가 있다 하니 놀라운 일이긴 하네요.

그래서 홍보효과가 있든 말든 강좌내용을 여기다 함 공개해볼까 해요. 3달 12회 강좌인데요. 롯데 청량리점 근처 사시는 분들이 입소문을 내주시면 땡큐~! 이번 강좌가 개설되면 호일 은지화가 공식적으로 세상에 첫선을 보이는 계기가 되겠네요. 잘하면 촌놈 백화점 구경하게 생겼어요ᆢ ㅎ^^

( ※ 개강일 - 6월 2일, 매주 수욜 10:30~12:30)

작가의 이전글 봄꽃나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