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조현정
조현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신미녀
신미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남영림
남영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경림
최경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안현순
안현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ByungHyoKim
ByungHyoKim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여운
문화예술, 공동체에 대해 강의 하며, 묵상글과 부족한 그림 을 그립니다.도슨트, 기획자,예술가,종교인 등 여러가지 관심사를 통해 주어진 날들에 감사하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화선 최금희
함경북도 청진에서 온 인문학 강사입니다. 우리가 숨쉬는 매 순간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삶의 연속입니다. 그 삶의 희로애락을 강의와 글로 전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희원다움
저만의 속도로 제가 원하는 하루를 살아가고자 합니다. 정답이 없는 우리의 삶에서, 자신만의 속도와 몸짓으로 자신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우리 모두를 응원합니다
팔로우
아침해
직장맘으로 살다가 공부하고 싶어 오십살에 2년 남짓 캐나다에서 대학교를 다녔습니다. 귀국후 복직했고, 한국어선생님으로 봉사 활동 중입니다. 작가를 꿈꾸는 재미로 삽니다.
팔로우
안소연
작가 안소연 입니다. 살아가는 길목마다 피어나는 무거우면서 가볍기도 한 고민들을 함께 공감하며 위로해주고 싶습니다. 이 글들이 당신의 손에 그리고 당신의 마음 깊이 닿기를...
팔로우
떡볶이 사장 도여사
학교 앞에서 떡볶이 장사 9년차 . 떡볶이가 생각나서요 라는 말이 오늘도 많이 힘들었어요 라는 말로 들립니다. 떡볶이를 찾는 사람들은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팔로우
손수자
손수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동심은 나의 꿈이며 행복입니다. 여행하기, 상상하기, 그리고 초록색을 좋아합니다. 2023년 아르코문학 창작기금 선정작가입니다.
팔로우
미세스쏭작가
유쾌한 한 방이 있는 글을 씁니다. 구독자를 유독 사랑하는 미세스쏭작가입니다.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