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서이안
다정한 사람이 되고 싶어 교사가 되었고, 다정한 교사가 되고 싶어 오늘도 살아냅니다. 교실 속 아이들과의 대화, 우연히 스친 풍경, 책과 영화 속 한 문장을 오래 들여다봅니다.
팔로우
유창한 언변
8년차 지역 지상파 아나운서(KBS,SBS)이자 변호사. 말과 대화, 그리고 법을 연구합니다. clapkite@naver.com 유튜브: 유창한 언변
팔로우
사울
되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사람과 세상을 바라보려 노력합니다. 또 나다움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어요.
팔로우
안녕
글 쓰는 사람
팔로우
지훈
Half-line
팔로우
김은재
<십 대를 위한 쓰담쓰담 마음 카페> 저자. 교사 작가 강사 엄마. 17년 차 중등 교사. 책 6권 출간 작가. 350여 회 강연, 중3 아들 엄마. '마음'을 돌봅니다.
팔로우
눗씨
15년차 방송작가 엄마, 사이좋은 남매와 책읽고, 글쓰고, 여행합니다.
팔로우
시월
공황장애가 있는 교사, 가족에겐 불안을 주고 싶지 않은 아내이자 엄마, 아직도 한참 어린 딸입니다. 처음이라 서툰 매일을 기록하고 잘 살고자 글을 쓰며 틈을 내어 달립니다.
팔로우
김수정
한걸음, 한걸음, 내딛습니다. 당신이 있는 곳을 바라보며.. 당신을 다시 만날 꿈을 꾸며..
팔로우
플랫필로우
공무원으로 일하다가 그만두고 마흔 다되어서 늦깍이 결혼 출산 육아로 4세 6세 유아 둘을 키우며 세살습관 여든까지!라는 슬로건의 온라인문구스토어 루틴몽키를 운영중
팔로우
송지영
흩어진 사유를 모아 문장으로 엮습니다. 오늘을 붙들어줄 언어를 찾아 씁니다.
팔로우
박다결
오늘 써내려간 문장이 그 자체로 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어찌
어찌ㅡ가 주는 무대포성과 막연한 태평함, 비예측성이 좋습니다. 어찌어찌 하다 보니 글을 계속 쓰고, 그림을 그리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늘품
20년 차 초등교사. 높임말로 대화하는 학급을 운영합니다. 고운 말을 주고받는 일상이 곧 인성 교육입니다. 높임말로 대화하는 특별한 아이들이 만드는 감동과 성장 과정을 소개합니다.
팔로우
바이나ㅣ시인의 정원
시인, 여행맛칼럼니스트 ㅣ EBS 세계테마기행, KBS라디오 뉴스브런치, 중화 TV 차이나피디아에 출연했습니다, baro_chi_na@naver.com
팔로우
Lali Whale
조막손 새가슴 이지만 할 말 다하는 ENTJ, 상담하는 소설가.
팔로우
초희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반짝 빛나는 아름다운 순간을 찾아 글을 씁니다. 조금 더 느긋하고 흥겨운 매일을 꿈꾸며 나아갑니다.
팔로우
독서하는베짱이
<독서와 글쓰기에 진심인 사람입니다> 독서 습관을 바탕으로 강연과 도서 출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