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7
명
닫기
팔로잉
37
명
정우열
안녕하세요 정신과의사 정우열입니다.
팔로우
유월
가장 가슴 뛰는 순간이 언제일까? 삶의 의미는 무엇일까? 여러 고민 끝 심리학과에 진학했지만. 제 답은 글에 있었습니다. 하고 싶은 말, 감정을 글로 담아 표현해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수기
살다보니 그렇더라
팔로우
앤지유
ADHD와 우울증 진단 받은 심리학과 학부생입니다. ADHD 창업 팀원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송지영
흩어진 사유를 모아 문장으로 엮습니다. 오늘을 붙들어줄 언어를 찾아 씁니다.
팔로우
스텔라 황
아기의 생명을 구하고 아픔을 돌보는 의사입니다. 아기 가족의 마음도 보듬어 주고 싶습니다. 미국에서 남편, 두 아이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더솜
정신건강의학과 임상심리실에서 근무하는 임상심리전문가입니다. 심리학과 임상 현장의 일들, 일상의 글들을 씁니다.
팔로우
꽃개미
15년차 인사 교육 담당자. 퇴근 후 그림일기로 일상을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움오
리뉴얼중
팔로우
이시안
정신건강전문요원이면서도 글쓰기와 영화를 좋아하는.
팔로우
ouroboros
평범한 30대 회사원.모든것은 경험담 입니다.
팔로우
그래도
밤에 잠을 잘자고 매일 아침 일어나 하루 동안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합니다. 2007년부터 심리상담을 해오고 있습니다.
팔로우
의영언니
대학병원 정신건강사회복지사로 정신과 환자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건강과 불건강의 모호한 경계에서 성장통으로 아파하는 모두에게, 쉼과 안식, 그리고 다시 나아갈 힘을 주고 싶습니다.
팔로우
의료사회복지사 정대희
의료사회복지사란 직업을 널리 알리고 싶은 의료사회복지사 정대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여행자
의료사회복지사로 현장에서 보고 듣고 만난 환자들의 다양한 삶의 모습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 사회에 어떤 조그만 변화라도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팔로우
맹무
가정폭력, 성폭력 생존자 PTSD(외상후 스트레스 장애)와 우울증을 앓고 있습니다.
팔로우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팔로우
오블리크
<실존의 무경계>, <허울>, <익사연습> 집필
팔로우
위메리
시와 그림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KokoA
心愛_마음과 사랑이라 쓰고 코코아라 읽습니다. 마음 속에는 사랑이 가득한 사람, 달콤하고 다정한 코코아같은 사람이 되고 싶어 합니다. 유연하지만 단단하게 살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