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8
명
닫기
팔로잉
98
명
새글
시문학과 월간문학 신인상을 받으며 문단에 들어왔다. 에세이시집 #언젠가는 빛날 너에게 외 20권의 책을 냈다. 생을 허투루 소비하지 않기 위해 뜨겁게 달려온 흔적들이다.
팔로우
보내미 이 복 희
2010년 문학시대 수필 신인상, 2022년 계간[시에 ] 시신인상 시집[오래된 거미집]모악출판사 공저[바람집을 썰다]외 다수. 한국본격수필가협회,현대불교문학회원,시공간동인.
팔로우
신디이야기
디카시를 쓰며 노인맞춤돌봄서비스를 수행하는 명색은 시인입니다
팔로우
레마누
출간작가. 매일 새벽독서와 글쓰기를 통해 소설가의 꿈을 이루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 순간에도 새로운 꿈을 꿉니다. 꿈 하나를 잡고 나가는 삶은 늘 새롭고 신기한 일 투성이입니다
팔로우
프레즌트
삼남매엄마.현재 심리에세이작가. 크리에이티브. 청소년강사. 부모교육강사. 그림책 감정코칭 지도사. 시니어강사. 대학인성교육강사.
팔로우
체리봉봉
새하얀 백지에서 무지개로 변신하는 모든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발행합니다.
팔로우
jairo
Autor, viajero, columnista, guía로 프라도미술관이야기 티센미술관이야기 톨레도이래서행복하다 의 저자
팔로우
힘날세상
낯섦을 즐기는 걸음을 걷고 있으며、 차안에서 잠자면서 마음에서 솟아나는 글을 쓰고 싶은 늙은이입니다。
팔로우
하상인
9권의 책을 쓴 작가이자, 행정사로 법과 문장 사이에서 삶을 구제하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미미
우울증 2n년차. 불안한 미미의 안정된 일상 찾기. 평범한 학생, 직장인, 아내인 미미의 그림자 같은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팔로우
rosa
수필쓰는 rosa입니다. 등단작가이며 노을육아 중입니다. 아이를 키우며 나를 키우는 생활속 소소한 느낌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가족소설 불편한 블루스 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참사람
2D애니메이션 감독 참사람의 open your mind 브런치입니다 국내외 많은 애니메이션 작업에 참여했으며 캐릭터디자인과 작화감독등을 하였습니다. 현재도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변의 잡설 이상현 변호사입니다
서초동의 11년차 변호사. 아름다운 문장을 꿈꿨지만, 언제부터인가 논리구조를 갖춘 글에 안주하는 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문장을 읽고 되새기던 시절로 돌아갈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소통협력센터 군산
https://www.connectgunsan.com/archive
팔로우
파랑나비
바다를 가까이 하며 살고있는 사내입니다 기억에남는 현장일화, 소소한 일상을 써볼께요
팔로우
희원이
¶확신의 '의원내각제' 지지자 ¶독일식 토대로 아일랜드식, 뉴질랜드식 등이 참고사례 ¶5년 단임제→직선 전자투표(절충형, 국민참여형) 의원내각제로 즉시 전환 [최신 로드맵]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이브의 설렘
동물과 사람 모두를 환대하며 모두와 연결되고 진정으로 소통하는 삶을 살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사랑-비폭력대화-비건 지향-동물교감-레이키 힐링-솔직한 일상 이야기'등을 전합니다.
팔로우
레드산
여행이 주는 자유와 여유를 오롯이 즐기며, 여행의 여운을 글로 남긴다.
팔로우
바다의별
오랜시간 어린이집 원장으로 살았답니다. 이젠 '소풍 온 것 처럼' 살아가는 일상을 글로 이야기 나누어 보려고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