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우물 Jul 06. 2024

유머52 목욕탕을 잘못 들어간 죄

성담(性談) 07

# Scene 1

눈이 몹시 나쁜 한 젊은 남자가 공중목욕탕에 갔다.

옷을 다 벗은 후, 남탕으로 들어간다는 것이 잘못하여 여탕으로 들어갔다.


여탕에서는 한바탕 소동이 일어나고

이 남자는 목욕탕 주인에게 잡혀 경찰에 넘겨져 즉결심판을 받게 되었다.


판사가 법 적용을 하려니 마땅한 죄목이 없었다.

그는 골똘히 생각한 끝에 다음과 같은 죄목을 생각해 냈다.


“불법무기 소지죄”


그러자 그 남자는 억울한 마음에 다음과 같이 항변하였다.


“물총도 총입니까?”



# Scene 2

이번에는 한 늙은 남자가 잘못하여 여탕에 들어갔다.

 그 역시 경찰에 끌려가 즉결심판으로 넘겨져 같은 판사에게 재판을 받게 되었다.

그러자 이번에는 다음과 같은 판결이 떨어졌다.


“불량무기 소지죄”



# Scene 3

이번에는 눈이 몹시 나쁜 한 젊고 예쁜 여자가 잘못하여 남탕에 들어갔다.

그녀 역시 경찰에 넘겨져 같은 판사에게 즉결심판을 받게 되었다.

그러자 이번에는 다음과 같은 판결이 떨어졌다.


“남심방화죄”



# Scene 4

이번에는 한 늙은 할머니가 잘못하여 남탕에 들어갔다.

그녀 역시 경찰에 넘겨져 같은 판사에게 즉결심판을 받게 되었다.

이번에는 다음과 같은 판결이 떨어졌다.


“방화미수죄”



# Epilogue

위의 이야기를 쓰다 보니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다.

만약 내가 실수로 여탕에 들어가면 어떤 죄목이 주어질까?


불법무기소지죄?

아니면, 불량무기소지죄?


내 나이만 보고선 분명 불량무기소지죄로 때리겠지.

하지만, 그런 소리 듣기엔 억울한 감이 없지 않고 자존심 또한 상한다.


그렇다면 어떤 죄명이면 내가 승복할 수 있을까???

고심 끝에 떠오른 죄명 하나!

.

.

.

.

.

.

.

.

"불용무기소지죄"   



세상살이  힘들지라도

우리 함께

웃으며 살아가요 ^^♡




# 표제사진 출처: dezeen.com



매거진의 이전글 유머51 냉장고에 얽힌 세 남자의 죽음과 그 사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