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이에누
일과 놀이,체험과 생각들의 틈새 세상참견이고 생존 보고서이기도 합니다. 저는 광고회사 제일기획에서 카피라이터로 일했고 지금은 여러 매체에 기고하면서 강의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해피가드너
뉴욕에서 은퇴하고 지금은 정원에서 꽃을 가꾸고 소품을 만들며 글을 씁니다. 지난날을 그리고 곧 그리워질 현재의 삶을 글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육아도 하는 변호사
나와 세상에 대해 다정한 마음을 갖기를 희망합니다. 다정함이라는 기술에 관심이 많습니다. 따뜻한 온기를 찾아, 책 속에 새겨진 문장을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위다혜
아침마다 글 쓰는 여름애호가
팔로우
라디
라디는 채소 무의 불어입니다. 맛도 좋고 없을 무와 발음이 같아 정이 갑니다. 없는 듯 있는 소소하고 우연한 오늘, 무처럼 뭉근히 녹아듭니다.
팔로우
연승
스픽이지랩스의 한국지사장을 맡고 있습니다. 주로 마케팅을 합니다. 수련일지를 쓰는 마음으로 나의 일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Somewon
프로젝트 썸원이라는 개인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는 '썸원의 [SUMMARY&EDIT]'라는 뉴스레터와 '썸원 프라임 멤버십'이라는 유료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동규
동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Loana
Loana
팔로우
정영의
정영의의 브런치입니다. 책 읽고 글 쓰기가 취미이고 김탁환 소설과 열하일기 읽기 그리고 남도한바퀴 여행에서 만난 인물들을 브런치에 올리는 것이 올해 목표입니다.
팔로우
방구석도인
뒤늦게 ADHD와 조울증, 사회불안장애를 발견하고 환자로서 인생의 2막을 새롭게 시작한 40대 소녀입니다. 고독하지만 아름다운 삶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수기
정연숙연수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