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괴괴랄랄 Jan 28. 2024

[씹덕맛집]도쿄여행가서 꼭 들러야할 곳

아니메가 스키데스까?

당신...

아니메가..

스키데스까?


혹시 님이

소데스!!!와타시, 아니메맨 데카라-

라고 답했다면

이 물품보관소의 문턱을 넘는 것을 허용.


#이케부쿠로역

이 곳은 이케부쿠로역사.

서코가 열리는 학동역이 아니고서야

대한민국에서는 볼 수 없는 아니메의 향연이다.

나는 4박을 내내 이케부쿠로에서 숙박했는데

그 이유는 바로 이것이었다.


#애니메이트 본점

보기만해도 심장이 쿵쿵거리는 이 곳은

이케부쿠로역에 있는 애니메이트 본점이다.

8층까지 애니메이션, 만화 굿즈들로 빽빽한

이 곳에 도착하고 나서야

내가 일본에 오고자했던 그 이유가 실감났다.

내가 좋아하는 나루토, 슬램덩크는

너무 고전인건지 다양한 굿즈는 없었다.


#도쿄스테이션

도쿄스테이션 지하는 유명인사들의 집합소.

짱구센빠이는 물론이고

디즈니샵, 지브리샵, 마블샵

내가 가장 사랑하는 점프샵까지 전부 있다.

아쉽게도 이 곳 점프샵에도 역시

시카마루는 없었음.

8대 호카게가 된 그를 모두가 잊은건가..

다만 고죠센세 등신대가 있어서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시부야

주술회전을 사랑한다면 시부야역은 꼭 가야한다.

내가 갔을 때는 시부야 역이 공사중이었음.

아마도 시부야사변으로 사람이 너무 많이 죽었기 때문일까


시부야역은 사람이 진짜 뒤지게 많다.

시부야 역 주변의 백화점에서 크게 주술회전 팝업 중.

줄이 너무 길었고 사전 예약을 해야만 입장이 가능했기에

고죠 센세와 같이 사진찍는 건 포기해야했다.


뿐만 아니라 시부야 역 백화점에는

굉장히 큰 점프샵이 존재한다.


#점프샵

역시나 나루토는 쉽게 찾을 수 없었다.

아무래도 그는 이제 너무 늙고 지쳤기 때문이겠지.

근데 왜 루피는 어딜가나 관종롤을 놓치지 않는걸까.

원나블 중에 나루토가 제일 천대받는 기분임;;


만약 주술회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헌터x헌터, 하이큐, 쿠로코노 바스케 등의 애니를 좋아한다면

아마 도쿄를 더 알차고 뜻깊게 즐길 수 있을 것임.


에반게리온, 나루토, 페이트스테이나이트, 케이온 등 역사에 파묻힌 고전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비추.

매거진의 이전글 세상이 나를 억까한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