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7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70
명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구독
시인 권태주
신춘문예에 시가 당선하여 등단(1993). 시집으로 시인과 어머니, 그리운 것들은 모두, 사라진 것들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바람의 언덕.혼자 가는 먼 길(2023)한반도문협회장
구독
이건
출간작가. 안전한 대한민국을 꿈꾸는 29년차 소방관. 주한 미 공군 오산기지 선임소방검열관. 국제도핑검사관. 오산대학교 겸임교수. kon.yi.kor@gmail.com
구독
한도연
미술관을 최고의 카페로 생각하는 미술관 덕후. 또띠아(또뛰어)로 불리고 싶은 풀마라톤 Runner.
구독
성기노
칼럼니스트. 시민주권정치와 정치개혁에 관심이 많다. 진영대결의 녹슨 철조망을 걷어내고 증오와 배타가 아닌 공존과 타협의 정치를 복원하는, 플러스의 정치 이야기를 쓰고 싶다.
구독
Jhkim
시시콜콜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제 글을 읽고 공감 혹은 비판 등 다양한 생각을 하시면서 즐기시면 좋겠어요."오늘도 좋은 브런치 되세요😎
구독
Noir ins
일상 속에 존재하는 사소하고도 아름다운 것들을 사랑합니다.
구독
메오
'단정한 고요', '작고 적음의 가치'로부터 삶의 반짝임을 발견합니다. 그림책의 세계에서 유영하듯 삽니다. 아름다운 이야기 씨앗을 퍼뜨리며 어린이를 위해 사는 생을 꿈꿉니다.
구독
예임
저는 무엇보다 저의 마음을 지키기 위해 글을 씁니다. 그러니, 읽는 그대도 그러하시길.
구독
찬라
책과 고양이를 좋아합니다. 반려묘 모카 에세이, 개인 독서 프로젝트를 3년째 쓰고 있어요!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