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52명
-
태하
오랜 도시의 이방인처럼 살다가 고향의 오지산골에 귀향을 해서 홀로 살면서 평범한 일상의 얘기와 적응하고 부닥쳤던 열정 욕망 추억 적적한 날들을 얘기하고 싶습니다,
-
수담
철학과 고전을 사랑하는 수학교사, 수담입니다. 무심코 지나쳤던 일상의 순간들을 철학적 렌즈로 들여다보며, 그 속에서 발견한 작은 지혜들을 글로 나누고 싶습니다.
-
유선미
조그만 외국 대학교에서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는 아주 평범한 사람입니다. 시와 에세이를 씁니다.
-
글씨가 엉망
과거의 충격으로 멈춰버린 삶과 불안을 글로 다듬어 나가는 일기이자 에세이 형식의 기록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속에서 일상의 회복을 찾아가고 있는 내용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
재스비아
일상 속 존재에 대한 흔들림과 모든 감정의 순간들을 기록하며, 벗어나지 않고 벗어나는 길로써 저와 누군가들의 삶을 지지하고자 합니다.
- 블로그, 인스타 시작했습니다!
-
나답게 류태섭
10년 전 '잘하는 것이, 삶이 되도록'이란 소명을 만들어 회사를 나온 후 이를 실행하고자 나답게 살고자 하는 사람들의 점과 선을 연결하는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임찰스
진지함과 유머 사이 어딘가에서 헤매는 글쟁이.
가끔은 시를, 가끔은 삶의 농담을 씁니다.
글을 통해 함께 공감하고, '피식' 미소 지을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
노인영
미술과 과학사를 중심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인문학 지식을 버무려 이 다음에 아이들이 읽을 내 일기처럼 글을 올립니다. 여러분의 영혼에도 작은 울림이 있기를 소망합니다.
-
Stardust
소설가, 에세이스트, 지구별 여행자. 상상 속 우주와 현실의 지구를 오가며 글을 씁니다. 찬란하고 외로운 순간들을 발견하고 그 좌표를 기록합니다.
-
하빛선
꿈을 꾼다는 것은 앞으로 해야 할 일들을 남겨놓는 일이다. 그 해야 할 일들을 시작하려 한다. 일을 놓아야 하는 나이에 무언가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 나를 설레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