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평론가 청람 김왕식 Sep 23. 2023

고단한 삶 속, 나의 오아시스

신기루가 아니다.




고단한

삶 속,


나의

오아시스는?







평범한 일상의

고단함 속에서 나는 오아시스를

발견했다.


이곳은

지친 나의 영혼에게 휴식처였으며,


나에게는

신기루와도 같은 실체였다.


그것은

확실히 신기루가 아니었다.


나의 두 눈앞에 펼쳐진

이 오아시스는

그렇게

나에게 위안을 주었다.

이곳에서 상처를 씻고,

위안을 얻으며,

기쁨으로 가득 차게 되었다.


이곳의

청명한 공기와

평온한 물결 소리는

나의 고단한

일상을 잊게 해 주었고,


삶의 작은 기쁨을

다시 찾을 수 있었다.


나의 오아시스는

나에게 삶의 의미를 되새기게

해주었다.


이곳에서의

평화로운 순간들은

나의 마음을 달래주며,


나의

내면을 치유해 주었다.

나의 상처와

아픔은


이 오아시스의 맑은 물에

녹아들었고,


나의 마음은

위안을 찾았다.


이곳에서

삶의 소중함을 깨달았고,


또한

존재의 소중함을 느끼게 되었다.


삶의 일상에 지쳐있던

나는

이곳에서 새로운 희망과

용기를 찾을 수 있었다.

나의 오아시스는

나에게 생명의 기쁨과

희망을 되찾게 해 주었다.


이곳에서

내 삶의 가치를

다시 인식하게 되었고,


더욱

힘을 내서 일상의 도전에

맞서게 되었다.


나의 오아시스는

나에게만의 특별한 휴식처였고,

나의 삶에

깊은 의미를 부여해 주었다.

이곳에서 보낸 시간들은

나의 삶에

귀중한 추억으로 남게 되었고,


이 오아시스는

나에게 있어 삶의 중요한

터닝 포인트가 되었다.


이제

나는 삶의 작은 것들에

감사함을 느끼며,


나의 오아시스를 찾아

나만의 휴식과

위안을 찾아 나아간다.


나의 오아시스는

나에게 삶의 가치와

존재의 의미를 깨닫게 해 주었으며,


이제

나는 기쁨으로

충만하게


나의 일상을

살아간다.






나의

오아시스는


묵묵히

미소를 지으며


그렇게

내 곁을 지켰다.

작가의 이전글 선의의 경쟁, 그리고 승리의 의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