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553
명
닫기
팔로워
2,553
명
융녀
한국과 독일을 오가는 나그네 융녀의 서재입니다.
팔로우
산골사람
산골사람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나인테일드울프
마음껏 쓰고 싶어서 차린 1인 출판사. 기술과 인문의 경계에서 글을 엮습니다.
팔로우
Stella
제 삶의 가장 깊은 파도는 노령의 부모님을 직접 간병하며 마주해야 했습니다. 24시간 이어지는 돌봄의 시간 속에서 제 자신을 잃지 않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곽정호
곽정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성현
한울림 평생현역 정성현의 브런치입니다. 은퇴 후 행복한 노후 30년을 이끄는 아름다운 삶 이야기
팔로우
소설가 박혜숙
소설가 박혜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연서글서
쓰다:Re 모임 올해 4년차. 글감만 주어진다면 일단 쓰고 보는, 초단편소설•감성에세이 최작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TAFO
ta.fo — 낙관을 위한 기록 보관소.
팔로우
유웰합성데크ㅣ한강마린
유웰합성데크:합성데크/합성목재데크,휀스,석재,방수재 등건축자재 생산수입 유통기업. 2. 한강마린 보트요트매매,:한강요트투어,보트트레일러,도하츠엔진매매
팔로우
LA돌쇠
김진성Jason Kim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오랜세월 화사 생활과 다양한 사회 활동으로 그동안 경험했던 것들을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윤병옥
성찰하는 삶을 이야기합니다. 영화의 텍스트속에서 심리학적 상징을 찾고 해석합니다.
팔로우
agon바두슴
가까운 존재에 친절하게, 다른 사람에 대한 상상력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나" 자신에게 나아가도록 이끌어 주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윤숙
김윤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gemma
그대의 자질은 아름답다. 그런 자질을 가지고 아무것도 하지 않겠다 해도 내 뭐라 할 수는 없지만, 그대가 만약 온 마음과 힘을 다해 노력한다면 무슨 일인들 해내지 못하겠는가.
팔로우
트릴로그 trilogue
유학시절의 여행과 대기업의 사내변호사로 활동하며 다녔던 수많은 해외출장 그리고 가족과 지인과의 여행을 통해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여행스타일을 추구하며 제2의 인생을 열어가고 있다
팔로우
가비
가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슈퍼리치
인생의 후반전을 시작합니다. 많은 분들과 공유하면서 내가 좋아하는 것으로 경제적인 독립도 하고싶고, 여유가 생기면 전세계를 여행하고 싶어요 응원해주세요^^ 디지털노마드로 Go~!
팔로우
행복한자유인
차가운 겨울 속에 있어도 '봄의 느낌을 심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스스로를 '봄을 좋아하는 눈사람' 이라 부르며, 독자의 마음에 작은 봄기운이 되기를 희망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앤드류
'책 읽고 글쓰기'가 사람을 구한다는 사실에 100% 공감하고 '글쓰기' 플랫폼 브런치에 글을 쓰기로 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