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0
명
닫기
팔로잉
50
명
능소니
사회를 탐구하며 뮤지컬을 좋아하는 대학원생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유세웅
장기이식 코디네이터로서 기증자의 뜻이 생명나눔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팔로우
글쓰기가 좋은 전공의
병원 안에서는 내과 레지던트, 병원 밖에서는 글쓰기를 좋아하는 한명의 청년입니다. 많은 사람들을 웃기고 울릴 수 있는 아름다운 글을 써내겠다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재민
티스토리에 이것저것 쓰려고 노력중입니다
팔로우
Zero
크론병과 함께하는 외과의사입니다. 병원의 치열한 일상을 씁니다.
팔로우
Dr Eliot K
신경외과 전문의 / Dr.Eliot K 저
팔로우
안용
대학병원에서 척추신경외과를 진료하고 있습니다. 디스크병, 협착증, 만성통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정확한 정보를 드립니다. 우리의 긴 인생에서 건강과 행복의 도우미가 되겠습니다.
팔로우
일상건강
더 활기찬 내일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가이드. 일상건강 EverydayHealth with Handok
팔로우
뉴로그림
읽고 쓰고 그립니다. 신경과 전문의로 일하다가 현재는 쉬면서 미국 코네티컷 거주 중입니다.
팔로우
박상준
박상준의 브런치입니다. 소소한 일상의 일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기억이 흐려지니 글로 새겨두고자 하는 바보 같은 사람의 넋두리입니다. 신경외과를 전공한 시골 의사입니다.
팔로우
lsrkim
미국 보스턴에 살고 있는 심장내과 의사의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Chloe J
딸이고 아내이고 엄마이고 의사이고 아직 꿈을 찾는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책을 읽으며 키워드로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현재 아이캔대학 위키 에세이 글쓰기 모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명인
하고 싶은 것도 많고 배우고 싶은 것도 많았지만 대학병원 외과의사의 삶은 하루하루가 너무 바쁘다. 가까이서 보면 드라마 멀리서 보면 시트콤인 그 곳 안에서 써나가는 반픽션 이야기.
팔로우
박지용
전문의 3년차인 신경외과 의사입니다. 젠더이슈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박규리
37년의 초등교직 생활을 마치고 글을 쓰고 나누며 마음의 공허함 채우고 싶습니다. 브런치작가들과 함께라면 가능할것 같습니다
팔로우
수수
2017년 서울시모범교사상 수상. 2018년 폐암 수술 후 ,현재 제주도에서 기간제 교사로 활동. ‘죽음이 가꾼 삶’ 저자.
팔로우
최환규
퇴직심리학자 최환규는 직장에 근무하는 동안 일이나 삶에서 최상의 결과를 얻고, 퇴직 후에는 의미 있는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Lohengrin
항공사 홍보실에서만 35년 근무하고 2024년 10월말로 정년퇴직 했습니다. 숨 쉬는 숨결 하나, 느껴지는 공기 한 줌까지도 매일 글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정훈
"지구에서 가장 행복한 의사" 행복에 비교급은 없으나 최상급은 있죠. 저마다 자신이 가장 행복하다고 하는 사람들로 넘쳐나길 바라며 오늘도 환자들과 소소한 행복을 가꿔 갑니다.
팔로우
JJ teacher
서울에서 제주도로 이주한 초등교사였는데, 서울의 예중에 입학한 딸을 따라 다시 서울로 온 그냥 딸바부팅이!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하고, 매일이 여행인 행복한 삶을 꿈꾸는 사람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