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4
명
닫기
팔로워
34
명
back배경ground
바쁜 걸음을 세울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있는 그대로의 배경이라 믿습니다. 가다가 서고 싶은 그런 배경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여행하는가족
여행작가, 에세이스트, 서평가. 가족, 여행, 책을 사랑합니다. 한국에서 태어나 영국, 스웨덴, 미국, 아랍에미리트를 거쳐 2024년 1월,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팔로우
하윤 하민 하루맘
하윤 하민 하루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찬란
대기업 전략기획부문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러다 사고를 당하고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사랑, 용기, 희망을 믿습니다. chanranfromyou@gmail.com
팔로우
달숲작가
<도서관이야기>시리즈의 작가로 여러분에게 매일 도서관과 책의 향기를 유리병에 담아 고이 향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가을나라
저는 비행하는 워킹맘입니다.사춘기 첫째와 아직 그에 비해 때묻지 않은 둘째를 키우며 즐겁게 살고 있습니다. 즐겁다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이유는 운동이란 취미가 있어서가 아닐까
팔로우
김양현
인천을 중심으로 여행을 통해 일상을 돌아보는 작가 김양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지혜여니
40대에 퇴사 후, 삶의 전환점을 맞이하며 스스로를 깊이 이해하고자 합니다.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경험을 쌓으며 성장하는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은파랑
은빛은 고요하고 파랑은 자유롭습니다. 둘이 만나면 얘깃거리가 생깁니다. 은파랑은 스토리로 기억의 다리를 놓습니다. 잊고 지낸 사람, 발견하지 못한 꿈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바달
“나는 글을 사랑하지 말고,글을 통해 사랑해야지.” 소설이라는 둥지 속, 나는 새끼 새였다. 이제 스스로를 둥지 밖으로 밀어낼 어미새를 자처한다.
팔로우
어린왕자
어린왕자의 브런치입니다. 한국사ㆍ세계사 강사, 논술지도사로 활동 중입니다. 역사 에세이를 쓰고 싶은 원대한 꿈도 꾸고 있어요
팔로우
맘고래
주 전공 건축, 부 전공 육아. 낯설고 아름다운 것을 동경해요. 기록하다보면 특별하지 않은 건 없다는 걸 깨닫는 중.
팔로우
김나경
김나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arie 복마리
Marie 복마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호준
호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스마일리
무명
팔로우
이나은
최선을 다했지만, 그 최선을 내보이는 게 부끄럽다.
팔로우
이장원
본업은 건설 전문 변호사이지만 동물을 좋아해 동물 분야 변호사 겸 작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팔로우
김벼룩
친구들이 자꾸만 뭔가를 뜯어가려고 해서 "벼룩의 간을 빼 먹어라, 이놈들아!"라고 일갈했다가 벼룩이란 별명을 얻었다. 백악기부터 살아남은 벼룩처럼 오래도록 쓰는 사람이 되고 싶다.
팔로우
수수
일기와 좋아하는 것들 사이에서 ‘내가 되는 법’을 배우고 있는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