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검사이다
10년차 검사, 주어진 일도 하고, 좋아하는 글도 씁니다.
팔로우
로지마
변시9회. 로스쿨과 송무 이야기를 씁니다. 상담요청과 피드백은 nolawschoolstay@gmail.com 으로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서의겸
법조인의 소소한 하소연
팔로우
신광훈
식물병리를 전공하고, 농약회사에서 연구원과 마케터로 회사 생활을 하다가, 나이 40에 캐나다 연수 중 로스쿨에 입학, 캐나다 변호사 및 변리사가 되어 캐나다에 정착하다.
팔로우
최길성
검찰 수사관 25년 공직 생활을 마치고 법무사로 새 출발 합니다.
팔로우
눈온다
여행, 그 중에서도 '몸을 쓰는' 여행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준업
생각과 느낌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MinChive
본캐는 공무원을 달성하고, 부캐 작가를 향해 달리는 중입니다
팔로우
송재영
30년 동안 검찰수사관으로 지내다가 명예퇴직을 하고 새로운 인생을 개척하면서, 일상에 지치고 힘든 사람들이 설레는 인생을 새롭게 설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꿈꾸는 공무원 자인
24살때부터 공직 세계에 들어온 이 시대 젊은 공무원. 꿈이 없어 공무원 시험에 도전했지만 합격하자마자 다른 꿈이 생겨 현실과 이상 그 어딘가에 표류 중.
팔로우
유별
유별: '평범'한 직장인이지만 '특별'하게 빛나는 사람이 되고자합니다. ㅡ16년 차 직장생활, 3년 차 결혼생활을 하면서 느끼고 생각하는 것들을 글로 옮깁니다.
팔로우
메리힐데
어느 누군가의 삶에 작지만 은은한 빛이 스며들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산티아고 순례길과 인생이라는 여정 속에서, 순례자로 살아가며 느낀 순간들을 문장에 담아 나눕니다.
팔로우
윤스매니아
검찰수사관으로 13년 근무하였고, 현재는 법률사무소 석상에서 변호사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범죄, 범죄자, 피해자에 대한 소소한 이야기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클로버
알 수 없던 마음속 불안과 강박, 자기혐오의 뿌리를 찾아가며 단단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평범하지만 은밀한 이야기
팔로우
할때하자
현직 사무관. <PSAT 원래 이렇게 푸는 거야> 저자.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으나 공부하다가 얼떨결에 고시까지 보고야 말았다. 책 한 권 낸 뒤로 본업은 작가라고 주장하고 있다.
팔로우
썰양
전직 여성복 디자이너, 현직 국세공무원. 공순이를 꿈꾸는 그대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