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책읽는 헤드헌터
식물과 동물 돌보는 것, 기도하는 것, 누군가 도와주는 것 좋아합니다. 심리학 관점을 지닌 헤드헌터이며, 장래희망은 정원이 있는 책방 주인이 되는 것입니다.
팔로우
생각샘
동화작가를 꿈꾸는 철학교사입니다.아이들과 책을 읽고, 이야기를 나누고, 글을 쓰는 생각수업 선생님이자 아들과 책을 가지고 노는 엄마입니다.아이들은 저를 생각샘이라고 부릅니다.
팔로우
직장인M
직장인M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둘희
어릴 적 인터넷 소설, 일기, 작사 등 글쓰기를 참 좋아했었습니다. 평범하기도 했고, 특별하기도 했고, 특이하기도 했고, 행복하기도 했고, 슬프기도 했던 이야기를 적고 싶어요.
팔로우
디어써니
디어써니의 스토리입니다. 여성으로서 오십대에 은퇴하여 제2인생을 다시 설계중에 있으며 그 계획을 위하여 한발 한발 전진하고 있습니다. 퇴직하기까지 그 이후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별썽
취미는 하늘보기. 매일 걷고. 가끔 그립니다. 그런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그레이스
18년간의 회사 생활을 접고 지금은 프리랜서 마케터로 작은 회사에서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하나씩, 맘껏 하며 또 다시 성장하고 있어요.
팔로우
빛나는 새벽맘
엄마가 되고 비로서 철이 들었다는 말.. 저는 그렇게 다시 태어났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하기 위해 빛나는 새벽을 매일 맞이합니다. 아이와 함께 매일 함께 성장합니다.
팔로우
옐로롸이트
돌고 돌아 결국은 글을 쓰며 살아야 함을 깨달은 프리랜서
팔로우
김자신감
글 그리고 여행
팔로우
서피디
서피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맘앤
Mom & ... 엄마로 사는 이야기. 그리고 나의 이야기를 끄적거립니다. 워킹맘과 육아맘 혹은 전업주부 사이의 애매한 어딘가에 자리잡은 "재택근무를 지향하는 자발적 경력단절녀"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