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안개바다
아직도 난 내가 누구인지 잘 모르겠다.
팔로우
페르소나
도전이 인생을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고 믿는 작가입니다. 앞으로 읽으시게 될 이야기는 모두 실화입니다. 저는 보이는 실패는 보이지 않는 희망의 또 다른 이름이라고 믿습니다.
팔로우
언더독
투자와 장사하는 청년입니다. 성공을 목표합니다. 험난한 과정들을 작가의 관점으로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에밀리
무리하지 않으면서 꾸준히 유지할 수 있고, 적당한 결과를 내는 심플한 생활 방식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홍은경
매일 컴퓨터 앞에 앉아, 어떻게 하면 아이부터 어른까지 킥킥대며 혹은 훌쩍이며 읽을 수 있는 글을 멋들어지게 쓸 수 있을까, 몸을 이리 비틀었다 저리 비틀었다 끙끙대며 궁리하는..
팔로우
나비야날자
미국에서 워킹맘으로 남편 아들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읽고 쓰고 생각하는 과정을 통해 나를 알아가는 중이고, 그 글이 사람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write ur mind
마음을 살피는 일, 글로 적는 일을 오랫동안 좋아해왔습니다.
팔로우
류디
안녕하세요. 류디입니다. UXUI디자인, 1인기업, 디지털노마드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Journey
커뮤니케이션을 연구하는 사람입니다. 우리의 소통과 관련된 현실, 그리고 그 현상들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Starry Garden
어서오세요. 별이 총총 빛나는 정원 속 책방입니다. 일상, 대학원 노하우, 과학, 자기계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곳입니다. 가끔 쉬어 가는 곳이 되길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고로
Taste Curator & Gourmet Lover of Gangneung. 음식은 추억이다, 사람은 추억을 먹고 사는 동물이다. 인생의 쉼표, 그 쉼표는 미식의 시간이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