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72명
-
월영
지하철 출퇴근 생활자. 종일 보고 듣고 읽고 자판을 두드려야 월급이 나옴. <두 명은 아니지만 둘이 살아요>저자. 페르시안 친칠라 송이 반려인.
-
아이두
초등학생 남매둥이를 키우며 강의하고 상담도 하는 파워워킹맘
-
유자와 모과
그림그리기가 취미인 모과와 독서가 취미인 유자의 일상 이야기. 유자는 쓰고 모과는 그립니다.
-
미미
식물을 스승으로 모시고 사는, 늦되고 덜 떨어진 인간입니다. 불혹이 훨씬 넘어 질풍노도가 멈추었다면 어떤 인사인지 짐작 하시겠지요. 가끔은 시도 씁니다.^^
-
미미
평범한 일상 속에서 작은 일탈을 꿈꾸는 주부입니다. 글을 쓰면서 현실을 벗어난 순간이 행복해요, 행복을 위해 글을 씁니다. 독자분들의 행복도 함께 상승곡선을 그렸으면 좋겠어요.
-
시인의 정원
시인, 여행맛칼럼니스트 ㅣ EBS 세계테마기행, KBS라디오 뉴스브런치, 중화 TV 차이나피디아에 출연했습니다, baro_chi_na@naver.com
-
최다혜
절약을 자랑하며 다니구요, 절약을 자랑해야 한다고 믿어요. 보통의 우리 삶에 날 선 자학을 하지 않는 날을 꿈꿉니다. 책 <인생에서 중요한 것만 남기는 힘>을 썼습니다.
-
박예신
●<스테이블코인, 디지털 금융의 미래> 저자 ●디지털금융/IT/VC 매체 기자 출신 ●미국 개별주, ETF, 채권, 금, 가상자산 투자자 ●협업 문의: 123@pubcon.kr
-
이재이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보내는 미니멀리스트이자 집 생활자입니다. 집에서 가볍고 편안하게 살아가는 일상의 모습을 씁니다.
-
삼각커피
그럭저럭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브런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