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
명
닫기
팔로워
20
명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Artic
자연 다큐 시청으로 화를 푸는, 빙하와 반딧 불이를 좋아하는 시인입니다 와인 한 모금 머금고, 포근한 사랑 편지를 씁니다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예나
예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아이리스패션타로명리강사
아이리스패션타로명리강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무상무아
나와 남을 동시에 이롭게 하는 삶의 주인으로 살고 싶습니다. 자유 안심 행복이 제 인생의 세 가지 키워드입니다.
팔로우
애리
명상하는 문화예술 lover
팔로우
나말록
누군가 깨어났으니 당신도 깨어납니다. 깨달음에는 종교와 신비가 필요 없습나다. 읽고 사유하고 깨어나세요. 당신을 자유롭게 하는 유일한 길입니다.
팔로우
최인희
최인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임현곤
임현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귀
우선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규영
이규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Daniel 태현 김 dAngers
Daniel 태현 김 dAngers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화
정화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gail
김가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y
j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달씨
경기도에서 글 쓰고 그림 그리고 디자인 하며 삽니다. 서점 주인이 되는 꿈이 있습니다. 독립출판 에세이집 <오늘의 밥값>, <어쩌다 마당 일기>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