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핑크레몬
핑크레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우드
근근이 먹고 살더라도, 누가 알아주지 않아도, 좋아하는 일을 하며 주체적인 삶을 사는 낭만을 꿈꿉니다. 자궁내막암 진단 이후 달라진 삶 속에서, 나의 시선과 태도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CANDA
누군가의 글이 개인에게 큰 위로와 희망, 새로운 에너지를 준다면 그것은 얼마나 벅찬 일일까요. 저의 이야기들이 긍정의 에너지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써봅니다.
팔로우
소소
힘겨운 일상 속 위로가 되는 글과 지친 하루에 따스한 온기를 전하는 사진 한 장, 당신의 행복을 응원하는 작가 소소의 브런치 '소소한 사진 +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하루
50대 갱년기 주부. 장애인직무지도원 알바생. 크로스핏터. 미니멀이 필수인 사람. 세상 모든 것이 여전히 어려운 사람. 동시에 여전히 꿈만 많은.
팔로우
김보민
내과 전문의이자 아이 셋을 키우는 워킹맘입니다. 잘하지는 못하지만 K-pop 댄스를 좋아하는 살짝 주책 맞은 중년여성이기도합니다. 위로와 희망을 주는 글을 쓰고 싶어요.
팔로우
초인 김가츠
저는 브라이언존슨을 존경하는 20대 연매출 100억대 사업가입니다. 사업보다 투자로 돈을 더 많이 법니다. 돈은 중요하지 않고요. 인간을 초월하는 초인이 되는 과정을 소개합니다.
팔로우
니너하리
동화 작가를 꿈꾸는 정신과 전공의 가끔 시간을 내 그림을 그립니다. 2025년 5월 <나는 왜 마음이 아플까> 출간
팔로우
불지않는 면빨
쫄깃하고 탱탱하게 살고싶은 면 마니아입니다. 소소하지만 끊임 없는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 이야기를 통해 공감과 치유를 나누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구름
일을 하며, 아이를 키우다 하루아침에 암환자가 되었습니다.
팔로우
기쁠 희
캐나다에서 15년을 살고, 다시 한국에 돌아온 30대 여자. 가족들과는 치유의 과정을, 커리어에 있어서는 치열하게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방구석 관찰자
1인 가구 고독사를 다룬 <혼자 죽는 준비를 단단히 해야 합니다>출간 작가. 인생 2회차를 맞아 현재는 방구석에서 온갖 것을 관찰하고 기록하는 홈 옵저버로 활동중이다.
팔로우
모카레몬
습작의 후반 인생을 사는 동안 사이에서 발견한 의미를 끝까지 표현하고, 실천하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경아로운 생각
[S 대기업 30년_임원 / E 패션그룹_디자인실장]뼛속까지 직장인의 솔직하고 경아로운 생각_어느 대기업 임원의 퇴직일기 저자
팔로우
작은청지기
키 132cm의 지체 장애인이자 호흡기 장애인이지만 특별한 삶, 평범한 일상을 사는 복 받은 사람
팔로우
레몬트리
사랑, 일, 꿈, 그리고 삶에 대한 겸손한 시선과 감상 - 천천히, 그러나 앞으로!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