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5
명
닫기
팔로워
25
명
맑고 투명한 날
맑고 투명한 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맑고 투명한 하늘이 마냥 좋은 날. 갑자기 소풍이라도 가고 싶은 그런 느낌의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유시모어
더 깊고 풍부하게 주식시장을 보고 느끼길 "You see more"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이윤영
한국언론연구소 소장, 대표•저널 투자가, 언론의 기초 저자, 국회 대학생토론 심사위원ㆍ KTV 토론 심사위원, 연합뉴스 TV 인터뷰.
팔로우
행 리
행 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연어사리
글쓰기는 두렵습니다. 은밀한 비밀을 들키는 것 같기도 하고 벌거벗은 나를 보여주는 것 같아 조심스럽습니다. 지금은 두려움보다 쓰고 싶은 욕구가 강합니다.
팔로우
Mike
Mik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임몸맘
몸을 움직이며 맘으로 이어지는 성찰과 사유를 글로 내보이려 합니다.
팔로우
마음돌봄
이제는 내 '마음'을 돌보고 싶은 사람입니다. 여러분의 '마음돌봄'에도 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기기도설
技器圖說입니다.사람과의 관계를 음식으로 기억하는 유전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술과 요리,입시상담을 해왔고, 음식 속에 담긴 사람살이를 글로 쓸 때 가장 재미지고, 눈이 반짝입니다.
팔로우
Libra윤희
한때는 한중통번역사로 일했었지만 지금은 그저 읽고, 쓰는 사람입니다. 공감 가는 글을 즐겁게 씁니다. 읽은 책을 인스타와 브런치에 기록합니다.♡
팔로우
ㅅ 독자
ㅅ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슈공
슈공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마인드셋
갱년기 대비 마음 충전소
팔로우
예서
예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정재한
네살 아기가 있는 33살 워킹맘. SNS엔 살림까지 완벽히 해내는 워킹맘들이 가득하던데, 왜 우리집은 항상 엉망진창? 흐트러진 멘탈과 집구석을 정돈하며 매일 조금씩 깨닫고 있다.
팔로우
정인
정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하린
하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구경연
구경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공
문공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