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제주조아
1남 1녀 자녀가 있는 평범한 직장인 아빠입니다.
팔로우
일용직 큐레이터
前 박물관 큐레이터. 現 노가다, 공장, 청소, 물류센터 알바 中
팔로우
보통날의 안녕
보통날을 살아가던 중, 희귀난치병으로 이전과는 다른 삶을 삽니다. 현재의 나와 과거의 내 모습을 바라보며 생각을 글로 옮깁니다. <유튜브: 보통날의 안녕>
팔로우
건빵진소라
위로가 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하명환
젊지 않은 나이에 도전하는 작가지망생입니다
팔로우
그게 좋아
탈서울과 세계여행을 꿈꾸는 서른 살 사회초년생. 사회에 자리잡지 못한 채 현타와 번아웃을 겪고 있다. 어떻게 살아야 하는 걸까?
팔로우
빙산HZ
“빙산의 아래 부분"과 "동전의 옆면“에 주목시키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에세이스트=노력가. (아마도) 여기에서만 읽고 들을 수 있는 글과 음악을 만들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피탄트
23.06 호지킨림프종 발병, 24. 02 치료종료, 현재 추적관찰 중/ 투병 기간 겪었던 감정과 생각들을 기록하고 공유하고 싶어요. 본업은 약사입니다.
팔로우
어효선
안녕하세요, 다양한 경험과 감정에 관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사랑, 상처, 인간관계, 마음치유에 관심이 많아요.
팔로우
송대근
전세계 바다를 누비며 견문을 쌓았고, 가치보다 가정을 깨닫는 나날입니다. 몇 년 뒤 경제적 자유를 준비합니다. 완벽한 금주 시스템을 연구합니다.
팔로우
도미니
20개월 아기를 키우며 운좋게 고시를 붙고, 40개월 아기를 키우며 기쁘게 이혼을 시작했습니다. 가족의 새모습을 고민하는 분들의 모든 선택을 지지하는 마음으로 기록을 남깁니다
팔로우
세이지
서른하나, 유방암 진단을 받고 나는 매일이 생존이었다. 수술, 8번의 항암까지 표준 치료를 하는 동안 울고, 버텨야 했다. 그 과정을 살아낸 나의 기록.
팔로우
서람
미니멀리즘과 소박한 삶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과 행복에 대해 적고 있습니다
팔로우
다정오
췌장암(SPN) 환자이자 건선(생물학적제제 치료중) 및 허리디스크(추간판절제술 요추 4-5번) 수술을 받은 평범한 30대 직장인입니다
팔로우
Vita
혈액암 종류 중 하나인 버킷림프종 3기 판정받았습니다. 긴 여정이겠지만 훗날 암을 이겨낸 생을 살았던 흔적을 남기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연두부
결혼을 앞둔 남자친구의 암소식으로 함께 투병하며 투병일기를 쓰다가 아프지 않은 곳으로 먼저 보냈어요. 이제는 건강하게 그리워하고 하루하루 살아내는 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프리츠
회사원이지만, 흔치 않은 철학 전공자라서 철학도의 정체성도 잊지 않고 있습니다. 회사 생활, 철학, 책 등에 대해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진사이드Jinside
진사이드(Jinside)의 지구 탐험 스토리
팔로우
하니오웰
등단 작가(문학고을) / '미학적인 열정과 역사적 충동을 살피는' 글을 쓰고자 한다. 나의 글은 주로 인간의 '허위와 불의'를 인식하거나 알아차리는 지점에서 시작한다.
팔로우
송송당
불안장애를 이겨내보려는 직장인이었는데 현재는 백수가 되었습니다. 백수도 또 할만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