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곽경훈
의학에세이인 '의사가 뭐라고(에이도스, 2018)'를 적은 곽경훈입니다. 응급의학과 전문의로 일하고 있고 틈틈히 응급실 이야기와 SF소설을 적고 있습니다.
팔로우
수풀림
커리어는 쌓였지만, 나에 대한 질문은 더 많아졌습니다. 일과 사람, 그리고 나를 탐색하는 중인, 18년차 마케터이자 팀장입니다. 쓰고, 듣고, 질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소요
무엇이든 쓰는 사람. 어딜가든 쓰는 사람. 매일같이 쓰는 사람. 부모돌봄연구소장. 돌보는 사람을 위한 돌봄 연구소장. 지방소멸도시 탐색자.
팔로우
법륜
지금, 당신도 행복할 수 있습니다.
팔로우
Odd
호기심이 많고 열정적이지만 안온한 삶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명혜
'리틀포레스트'를 동경하지만 '리틀콘크리트'에서 '케이크는 어찌 되어도 좋아’라는 이름의 홈베이킹 클래스를 운영중입니다. 요리와 요가, 산책을 좋아해요.
팔로우
최명숙
문학과 삶을 사랑하는 동화작가이며 소설가입니다.
팔로우
청연
내일을 찾아보려 했으나, 눈 떠보니 또 다시 오늘 이더군요. #어제 찾던 내일을 이미 살고 있으면서 또 다른 내일을 찾다니... #어리석은 나.
팔로우
민법은 조변
"나만 몰랐던 민법"과 "조변명곡", "조변살림","박사는 내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추억바라기
따뜻한 일상과 행복한 생각을 브런치에 담고 있어요. 주로 위로와 공감되는 에세이를 쓰며, 좋아하는 소설책을 읽으며, 직접 소설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노을
무엇을 하든 엉뚱발랄 추구자 - 살짝 미쳐야 인생이 즐겁다~~
팔로우
줄라이조던
7월에 태어난 23번 조던같은 여자
팔로우
북꿈이네
알 수 없는 와이프를 연구하는 K남편이자, 평범한 직장인 투자자.
팔로우
재넘어파
가끔이라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보건소
보건소 : 보기만해도 건강해지는 소식. https://www.youtube.com/channel/UCjc9YX4PW7OgPSLTbrhQluA
팔로우
바롱이
바롱이는 내 페르소나다. 바롱이는 부끄러움을 느끼며 우리나라 곳곳의 국가유산, 먹거리, 볼거리, 사람들을 보고, 먹고, 느끼고, 만났다. 서서 하는 독서를 기록하는 사람이다.
팔로우
센척하는 겁쟁이
내 아이들을 키우며, 남의 아이들도 키우며 인생을 배워 가고 있습니다. 나이는 시간이 가면 절로 많아지지만 어른은 절로 되는 것이 아니더라.. 를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앞니맘
드라마 보다 더 드라마 같은 이야기를 에세이와 소설로 써봅니다.
팔로우
띵글이
1인 가구. 수많은 식재료와 요리법을 알아가며 집밥을 차리고, 정리수납의 재미를 만끽하며 살아가는 중이다.
팔로우
야초툰
전업 소설가 전에 호텔리어였습니다. 10년 넘게 매일 다른 인생의 투숙객을 맞으며, 서비스보다 이야기를 적고 싶다는 생각했고, 표지와 삽화를 직접 그린 장편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