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루안 RUAN
도심의 소음 속에서, 나만의 고요한 리추얼과 사색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금은달
수의사이지만 공무원입니다. 여전히 여기저기 기웃거리며 살아갑니다. 나의 방황이 누군가에는 이정표가 되기를 바라며 무수한 길을 걸어갑니다.
팔로우
산들산들
13년차 직장인 / 일상과 이상 사이에서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Character Human 캐릭터휴먼
방송국 작가와 잡지 편집 기자로 일했습니다. 사람의 바다에서 행복하게 헤엄치는 법을 탐구합니다. 일상에서 발견한 생각을 공유합니다. 나르시시스트 관찰기와 실전대화법도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권도연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과 리더십을 주제로 글을 쓰고, 일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관찰합니다. 실무자 중심의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으며, 경험과 감정의 언어를 잇는 글쓰기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알로
본업은 방송작가. 일상 속 작고 희미한 것들에 대하여 자주 씁니다. 언어와 마음, 문화에 대한 이야기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대왕고래
어쩌다 제작자(CP)가 되었습니다. 기획/제작 전반을 합니다. 브랜딩을 한다는 거창한 타이틀을 '공교롭게' 얻었지만, 그저 재미난 기획을 하고 있을 뿐이에요.
팔로우
오아시스
사회복지사, 호는 사천(沙泉), 윤동주와 쇼펜하우어를 동경하는 염세주의자.
팔로우
뢰렉신
안녕하세요. '뢰렉신 다니스뤽' 입니다.
팔로우
소아
사람에 관심이 많은 사람
팔로우
이해피
책과 좋아하고 글쓰기와 운동을 꾸준히 합니다. 사람을 성장하게 하는 모든 것을 좋아하며 그 과정을 즐겁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검은감성
감성적인 것 중에 가장 덜 감성적이면서, 감성적이지 않은 것 중에 가장 감성적인 '검은감성'으로 풀어내는 이야기들
팔로우
호단
영화, 전시, 책, 그리고 글
팔로우
김제리
외할머니의 엉뚱함과 친할머니의 감성을 이어받음.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마음의 자수
해진 옷도 아기자기한 "자수"로 예뻐지듯, 상처난 마음에 자수를 놓아 고유한 빛을 지니도록 돕는 상담심리전문가. 심리학 박사. 전문상담교사. 마음과 삶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호사
일단 쓰는 사람
팔로우
북극곰
일상의 순간 순간을 글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콩새
92년생 낑긴세대 워킹맘. MZ세대, K-장녀, 대기업 회사원이면서 N잡러를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티거 Jang
ACHIEVE 대표, [퇴사학교] 창업가, [퇴사의 추억] 저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