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844
명
닫기
팔로잉
4,844
명
온길
교사로서 배우고, 사람으로서 성장하며 나답게 살아가는 여정을 기록합니다. 교실에서 만난 이야기와 책과 삶에서 건져 올린 사유를 전합니다.
팔로우
가치행이
말센스, 감정센스, 관계센스까지! ‘나도 저런적 있어...’ 하고 미소짓다가, ‘앞으론 조금 다르게 해볼까?’ 하고 작은 실천 하나 떠오르는 글을 전하겠습니다.
팔로우
lea
lea Lee 입니다. 일년이 더운 열대 나라에 살고 있습니다. 자카르타에서 의 제 삶의 이야기를 때로는 추억으로 때로는 처절하게 때로는 담담하게 보여 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Oscar Jung
안녕하세요. 정창헌 작가입니다. 50대 중반의 남자이자 일반인 아마추어 작가로, 삶과 관계, 존재에 대한 철학적 시선을 가진 서정적인 에세이를 꾸준히 집필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토박이
의료업에 종사하며 코믹 스릴러 의학 소설을 집필 중입니다. 유튜브 채널에서 스포츠 분석도 합니다. 독자에게 웃음을 선물하는 글, 그게 제 꿈입니다.
팔로우
이청목
“필라테스 센터 대표에서 마음을 쓰는 감성 에세이스트가 된, 이청목입니다.”
팔로우
bohemian
bohemia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서율
"가수이자 작사가 석영'으로 활동중인 에세이스트 서율입니다. 사람의 온기와 그리움, 평범한 순간 속에 숨어있는 아름다움을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행복 한스푼
나만의 속도를 즐기려고 노력합니다. 미움을 멈추려고 신나는 삶을 실천하려고 달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권은강
계속 글 써 보고 싶은 투석 예정된 사람입니다. 재택근무하고 있고 소설 및 에세이 작성에 관심 있습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민보우
마음을 치유하는 일러스트를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잭옵
인문학의 골목에서 엉뚱한 질문을 줍고, 일상의 먼지로 사유를 빚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이서진
평범한 시간에서 느끼는 감정들을 글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오현
어서와요, 고마워요.
팔로우
왜살지
철학과 중퇴자
팔로우
맹부
맹모삼천지교에서 따온 필명으로, 부모 자녀가 모두 행복한 자녀교육에 대한 고민과 실천을 위해 노력중인 사람입니다 '죽는 순간 웃을 수 있는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티나
유방암 생존자이며, 미국에서 10년째 약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파란만장한 해외 살이 에피소드들과 아픔과 치유의 시간을 글로 기록하며, 그 성장과 위로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하늘바라기
안녕하세요. 40대 후반 직장인 하늘바라기입니다. 지금이 가장 소중한 시간입니다. 모두의 마음에 봄날이 되었으면 합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팔로우
홍지숙
홍지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