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2
명
닫기
팔로잉
42
명
모꼬산
귀촌 후 두유요거트 공방을 운영하며 시골에서 살아남기 위한 "시골 자립프로젝트"를 기록 중입니다.
팔로우
정글안
<어쭈구리 식물 좀 하네> 출간. 식물 웹진 <초심> 발행중. chosimzine.com
팔로우
박덤보
여수에서 서울로 떠나온, 어쩌면 이방인. 오래된 구옥 아파트를 리모델링해 살고 있습니다. 동네에서 커피를 사고 공원을 산책하는 일상과 문득 떠오르는 삶의 단상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아피스토
식물을 키우고 식물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최예지
내가 원하는 삶을 창조해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똑똑한 사람들과 멋진 일을 하는 것에 보람을 느끼고, 취미로 첼로를 배웁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방성환
‘더 나은 조직을 만드는 것'이 HR담당자의 사명이라고 믿습니다. 이를 생생히 실현해보기 위해 스타트업으로 합류했습니다.
팔로우
꿀별
글 쓰고 디자인 하는 사람. 마음이 담긴 일을 해요. 하는 일에 마음을 담아요.
팔로우
해미리
그냥 지나가는 하루를 꼭꼭 눌러 씁니다. 잘 사는 것에 대해 고민합니다.
팔로우
NAIN
전직 어린이. 어느덧 자라 캐릭터 회사에서 일하고 있어요. 이것 저것 일 벌리는 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박상권
무형의 것을 다루는 데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취준생LAB
E그룹 신입,경력 공채 자소서 10,000개를 평가하고 면접관으로 참여한 전지적 인사팀장 시점! 취준생들의 취업과 이직을 돕습니다.
팔로우
이혜란
지속가능한 삶을 제안하는 커뮤니케이터. 이야기를 가진 모든 것들에 호기심이 생깁니다. 좋아하는 것을 나의 언어로 정확하게 표현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윤아
크게 박수 치는 사람. 스타트업의 진심을 전하는 스토리텔러, 글 쓰는 마케터입니다.
팔로우
퐝메리
스타트업 마케터를 거쳐 대기업 기획자로 열일 중. 메리대구공방전 <황메리> 좋아하는 사람 :)
팔로우
ASH
프로덕트 그 자체와 프로덕트를 위한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스타트업 PM입니다. 성장의 기록을 씁니다.
팔로우
갱작가
어쩌다 보니 스타트업 마케터로 살아가는 이야기 (jaggafree@gmail.com)
팔로우
기묘한
2만 명이 넘는 구독자와 함께하는 커머스 버티컬 뉴스레터 「트렌드라이트」를 만들고 있어요. 새로운 관점과 인사이트로 '사고파는 모든 것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choy
알고보니 내가 식물들을 키우는게 아니라 식물들이 나를 키우고 있던, 식물들이 말없이 보여준 위로들을 기록해 보았습니다.
팔로우
성진
'성진'은 할아버지께서 지어주신 어릴 적 이름입니다. 우울증, 공황장애와 대인기피를 앓고 있습니다. 아주 가끔이지만 일기같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