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3
명
닫기
팔로워
13
명
김현미
김현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최리나
글 쓰는 것보다 생각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상처 받지 않는 관계의 비밀>와 <나는 왜 남의 눈치만 보고 살았을까?>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쓰는 엄마
두 아이를 특목고 보낸 엄마입니다. 성향이 다른 두 아이를 각기 다른 특목고에 보낸 사례와 경험을 공유하여 자녀를 키우는 부모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진 jin
책과 영화를 통해 사람과 인생을 배웁니다. 보고 듣고 느끼고 생각하는 일상이 켜켜이 쌓여 꿈꾸는 엔딩으로 향하기를.
팔로우
정루시아
50대 중반 전문직 여성의 이야기. 결혼, 남편, 자녀, 친구, 여행에 대한 소소한 이야기. 입가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생활속 이야기를 공유하고자 글 쓰기를 시작함
팔로우
글터지기
저는 신선식품을 지역 매장에 납품하는 배송 노동자입니다. 허투른 날이 없기를 소망하며 읽고 쓰고 배우는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그 소소한 일상을 사적인 글터를 일굽니다.
팔로우
해나 이미현
어쩌다 5도 2촌을 하고, 좋아하는 손글씨와 그림을 그리고 , 아이들과 그림책과 함께 하는 본업의 일상 이야기를 매일 기록하고 싶은 에세이스트, 부모 교사교육 강사. 공예작가
팔로우
한소원
한소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맨발바닥
땅위에 새긴 글씨 바람에 날려 보냅니다. 28년차 사진작가 입니다.
팔로우
은나무
삶을 바라보고, 관계를 이해하고, 마음의 결을 따라 조용히 글을 씁니다. 소리 내지 않아도 오래 머무는 문장, 천천히 자라지만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안수종
안수종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효준
효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기보
강기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