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2
명
닫기
팔로잉
42
명
홍작
타인이 궁금해 글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제가 궁금해서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고니크
매주 월요일에 글을 올립니다. 2주 전에 쓴 글이 발행되는 것이에요. 그래서 시점의 오차가 있습니다.
팔로우
quietrebel
1990년 인천에서 태어났다. 미쟝센을 탐하다가 로직에 뒤엉켰다. 무너진 삶의 잔해에 깔린 채, 예정된 몰락을 순순히 받아 들이는 중.
팔로우
백수가 과로사합니다
2025년 4월에 결혼하고, 5월에 실직하고 12월에 한 번 더 실직한 30대 여자입니다. 두서 없이 끄적이는 일기지만 누군가에게 힘이 될지도 모르잖아요?
팔로우
정좋아
ADHD와 함께 살아 가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것을 이제야 찾아 나서기 시작하는 정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팔 할 인간
고루 갖춘 인간이 되고 싶었지만 인정 욕구에 점령 당한 K장녀, 흔한 모범생, 추락한 교권의 소유자, 초보 엄마.
팔로우
오름달
'알파걸' 이란 단어가 시작된 2006년 대기업 입사 후, 지금까지 일하고 있다. 열등감과 자기애로 똘똘뭉친 20대~30대 초반까지의 컴플렉스를 써내려 간다.
팔로우
차안
차안의 브런치입니다. 제 다이어트 인생 그리고 제 병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송바오
사랑과 기쁨과 행복을 주는 국내 유일의 판다 가족, 바오 패밀리의 순수하고 선한 동화 같은 이야기를 20년 동안 야생동물 사육사로 일하고 있는 송바오가 전합니다. - 宋bao.
팔로우
cm
삼국시대와 여러 도서를 탐구하는 역사학도입니다.
팔로우
김민정
인도 시댁에서 육아휴직 중. <화폐 대전환: 은행화폐에서 CBDC로> 공동 번역.
팔로우
단우
MBTI는 INFJ🧙🏻♀️, 직업은 찾는 중👀, 관심있는 건 나 탐구하기🧐입니다. 나만의 속도와 방향으로 뚜벅뚜벅 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찡순이
솔직한 나의 감정 현재 상태 저와 비슷한 감정을 겪는 입장을 대변해서 글로 써보았습니다. 글을 잘 쓰지 못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 브런치스토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난생
일상의 평범함 뒤에 가려진 글감을 찾아 내, 숭고한 삶의 가치를 발견하고 의미 있는 이야기로 풀어 내고 싶은 난생입니다. 구독과 라이킷은 꾸준한 집필에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오렌지나무
우울증, 은둔형 외톨이 경험자입니다. 우울증과 은둔형 외톨이의 삶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숨구멍
알고 시작 했지만 더 힘든, 때때로는 즐거운 결혼 생활
팔로우
Mollie 몰리
내향형 아내이자 엄마. 미국으로 이민가서 사서 고생하는 -ing에 찾은 나의 외향성, 나 자신
팔로우
리나
2011년 4월 지역 언론사에 취직했다. 2024년 10월 언론사를 퇴사했다. 퇴사 후 신혼 집으로 내려와 구직 및 2세를 준비하고 있다 생각의 단상을 글로 적고 싶다.
팔로우
김분주
그저 열심히만 살았습니다. 부자가 되고싶습니다 힝.
팔로우
예지
삶은 언젠가 끝나는 기나긴 여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여행 속의 고통과 아름다움을 글로 기록하고 싶습니다. 저는 여전히 걷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