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오피스텔성매매단속 관련해서 경찰조사를 받으라고 연락이 오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더는 망설이지 말고, 조사를 받기 전에 변호사를 찾으실 것을 강하게 권해드립니다.
한국에서 성매매의 지형도는 퍽 기묘해서, 겉으로 불법을 표방하지만 사실 여기저기에 걸쳐 각종 변종 성매매 업소가 성행하고 있습니다.
오피스텔성매매 역시 이와 같은 구조에서 생겨난 것으로, 일반적인 성매매 업소보다 깔끔하고 간편한 이미지 때문에 더욱 선호되지요.
이처럼 성매매를 알아보자면 얼마든지 알아볼 수 있고, 관련 커뮤니티나 후기도 접할 수 있는데요.
그러다 보니 이건 뭐 거의 합법에 가깝지 않은가, 그냥 불법이다 뿐이지 안 잡는 게 아닌가 싶을 듯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찰에서 연락이 왔다는 것은, 명백한 정황과 증거를 확보했으며, 이를 수사해서 잡아낼 의지가 있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아마도 상습적으로 성매매를 한 사람을 대상으로 조사가 이루어졌을 가능성이 크지요.
그렇기에 오피스텔성매매단속 관련해서 연락을 받았다면, 이는 절대로 쉽게 넘어가서는 안 됩니다.
명백히 성범죄에 해당하는, 불법적인 행동을 저지른 혐의를 받고 계세요.
그렇기에 경찰 출석 전에 변호사를 선임해서, 관련해서 나눌 만한 내용을 먼저 알아보고 제대로 된 대응 방안을 마련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오피스텔성매매 자체는 그냥 성매매하는 개인과 연락해서 들어간, 일종의 합의이기에 걸리지도 않고 괜찮지 않을까 싶은 분들이 있을 텐데요.
성매매는 가장 사적인 공간에서 돈과 성을 매개로 이루어지는 교환인데, 이 두 가지 요소는 충분히 권력관계에 따른 변수를 만들어내곤 합니다.
그렇기에 성구매자가 성노동자에게 당초 합의되지 않은 어떤 행동을 요구하거나, 폭력을 저지를 수도 있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매매 자체가 불법이기에 성노동자 입장에서는 이를 산업재해나 폭력 등으로 호소할 방안도 별로 없는데요.
이 때문에 단독으로 일하는 성노동자는 거의 없으며, 대부분 포주를 통해 관리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장부를 작성해 성구매자를 기록하는데, 여기에는 단순한 번호뿐만 아니라 무엇을 요구했는지, 어떻게 행동했는지, 성격 등은 어떤지는 물론이고 입금 후 실제로 (유사)성행위를 했는지 같은 요소가 자세하게 적혀 있지요.
개인적으로 연락한 것 같아도, 결국은 모두 장부에 기재돼 있고, 경찰은 이 장부와 각종 정황을 통해 혐의를 확정하고 단속합니다.
더군다나 오피스텔성매매단속 같은 경우는 그냥 바로 문을 열고 들어가면 되기에 위험성도 크지요.
설령 미수라 할지라도 장부에 이미 성매매 시도를 했다는 혐의가 남아 있기에, 현행범에 가깝게 잡혀서 곤욕을 치를 수 있습니다.
이럴 때에는 무조건 안 했다고 혐의를 잡아떼지 말고, 믿을 수 있는 변호사를 구하는 편이 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