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크렘베어
강원도 산골마을에 사는 크렘베어(Cremebear)입니다! 인생에 도움이 (안) 되는 프랑스어 격언들을 매주 그림과 함께 올립니다. 투병중이어서 당분간 쉽니다ㅠㅠ흑
팔로우
유조
나의 궤도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당신과 함께 이야기하고 싶어요.
팔로우
한선
우울증, 공황장애, c-ptsd를 이겨내게 한 모든 생각들을 tmi 남발하는 글과 그림들로 전합니다. 우리 모두 마음이 편안해지길 바래요.
팔로우
로파이
감정을 눌러 담은 사진과, 그 사진에 마음을 얹은 수필을 산문이라는 그릇에 담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윤비
일주일에 한 번 쓰고 싶은 글을 쓰고 다섯 번 밥벌이를 위해 출근합니다.
팔로우
hannah
불행속에 큰 엄마가 행복한 아이를 키우는 일이 가능한가요. 아직도 잘 모르겠습니다. 힘들지만, 잘 해 내고 싶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레몬숲
나르시시스트와 신혼이혼 후 새로운 삶에 대하여 씁니다. 저의 글을 통해 누군가가 살아나며, 세상을 좀더 밝히는 글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고정문
계획 없음. 근데 이대로는 살기 싫음! 도망치듯 공기업 퇴사. 요즘 20-30의 방황을 엿보고 싶으시다면 고정문을 열어보세요!
팔로우
또또비됴
영화를 통해 사회를 보려 노력하는 또또비됴 브런치 입니다. 극장, VHS, DVD, VOD, OTT 가리지 않고 모든 영화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아쉬타카
마이페이보릿 시네마스토어를 운영중이며, 책 '필요해서가 아냐, 좋아하니까 (2021)'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어 (2023)‘를 썼습니다.
팔로우
최과장의 심플한 상담소
<감정이 힘든 어른들을 위한 심리학>, <나를 치유하는 마음 털어놓기>, <말의 진심> 저자, 심리상담가, 강연가, 유튜버
팔로우
장보현
일상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왕고래
그렇게 돌아간 바다에서, 고래는 다시 바다가 된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