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박민진
대구 취향 커뮤니티 '나를위함' 대표입니다. 지은 책은 『운동의 참맛』,『우리 각자 1인분의 시간』, 『보내지 않을 편지』, 『내 삶의 쉼표 1, 2』(공저)가 있습니다.
팔로우
Sol Kim
미국에서 자폐를 가진 아들와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 한국&미국의 사회인야구, 연극 등 다양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최진경
주부 업무일지. 육퇴해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습니다. 내향인. 인프피. 쓰는 사람
팔로우
오승희
수학선생님 10년, 오랜 노처녀를 지나 지금은 4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 전업맘입니다. 글을 통해 내 삶이 좀더 나아가고 싶은 신입글쟁이입니다.
팔로우
눈 비 그리고 바람
낮에는 평범한 직장인으로써의 고단한 삶을 이어가지만 밤에는 하루의 일상과 감정을 소소하게 엮고 싶습니다. 오늘도 사소한 것에서 행복을 찾으며 삶에 대한 무료함을 쫓아봅니다.
팔로우
피어라
아직 포유류가 되지 못한 두 아들과 반려식물 돌보미. 책읽고 글쓰는 할머니가 될 예정.
팔로우
소현
저희가 웃으면 저희를 사랑하는 사람도 같이 행복해져요. 그런 글을 쓰고자 합니다. 저도, 브런치도, 그리고 독자님들도 미소지으며 읽을 그런. 불행하지만 끝내는 행복한 글을요.
팔로우
모노조이
일상을 여행하듯 살아가는 감성 가득한 나의 여행이야기. 삶은 여행이다.
팔로우
정희정
삶에 시트콤을 살짝 끼얹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도 한스푼 더
팔로우
왕달님
김영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양그래
이야기를 궁금하게 하는 것에는 두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말을 하다마는 것이고, 두 번째는
팔로우
홍조씨 만화
안면홍조 있어요.
팔로우
캘리하는 지니작가
마흔을 넘기고 책을 읽으며 인생의 변화가 찾아왔습니다. 서평, 필사, 캘리그라피를 합니다. 나의 조그만 변화가 다른이에게 희망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빛날희
지금은 딸 아이 키우는 전업주부이지만 언젠간 책 한권 써보는게 꿈인 작가지망생 이기도 합니다. 육아.서평.일기 글로 말하는걸 좋아해요. 글 읽고 댓글 주시면 두팔벌려 환영합니다.
팔로우
밤호수
전 국어교사. <안녕, 나의 한옥집> 2021년 11월 출간. 2022년 11월 <오토바이 타는 여자> 출간. <밤호수의 에세이클럽> 6기 진행중! 미국 메릴랜드주 거주
팔로우
신대훈
글을 쓴다
팔로우
주부맥가이버
평범한 일상의 글에 생각을 더해 특별하고 유쾌하게 만드는 여자입니다. 배운여자.생활밀착형 주부맥가이버를 꿈꿉니다. 물건뿐아니라 글로 사람의 마음도 고치는 주부맥가이버를 꿈꿉니다.
팔로우
인용구
글쓰는 공대생 용구입니다. KAIST 대학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시와 일기에 가까운 수필 따위를 올립니다. 페이스북에 같은 이름의 작은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류완
소소한 일상에서 뜻밖의 행복을 찾는 글쓰기. 함께 나누고 싶어 공간을 엽니다.
팔로우
소리여행
자연에 대한 동경, 사람에 대한 연민의 마음을 담아 색으로 담아냅니다. 고맙습니다. 행복하세요. 꼭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