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4
명
닫기
팔로워
14
명
수민
2024년도 시와산문 시부문 대상 등단 서울예대 문예창작과 재학 시와 소설을 쓰고 호러물을 사랑하는 사람
팔로우
최만섭
이 세상에 태어난 모든 인간은 개인적인 역사를 가지게 됨니다. 나는 감히 그것이 모든 인간은 평등하며 모든 인간의 인격이 소중하다는 논리의 반증이라고 생각합니다.
팔로우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태오
낮에는 대학생, 밤에는 작가로 살아갑니다. 시와 에세이로 하루를 써내려가고, 그 하루에 감정을 새깁니다.
팔로우
윤지안
오랫동안 조용한 시간 속에서 우울을 겪었고, 지금도 겪고 있지만 글쓰기를 통해 우울을 연마하는 보통의 사람, ' 윤지안 ' 은 필명이자 첫 책의 주인공,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수필
문제 앞에 서면, 나는 글을 씁니다. 마케팅과 문제해결을 연구해온 컨설턴트이자 사유의 글을 쓰는 작가, 정수필. 필명 ‘정각(正覺)’은 바르게 꿰뚫는 통찰을 뜻합니다.
팔로우
외별
詩 짓는 낡은 별, 외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태양계를 제외하고는 지구에서 볼 수 있는 가장 밝은 별을 꿈꾸는 외별이랍니다. 사랑과 그리움 그리고 상처로 빚은 글로 함께 하겠습니다
팔로우
오렌지도서관
안녕하세요. 책을 사랑하는 오렌지입니다. 저는 소설, 독서/글쓰기 관련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오렌지도서관을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유선미
조그만 외국 대학교에서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는 아주 평범한 사람입니다. 시와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로랑쌤
사소한 따뜻함으로 세상은 빛이 나지. 그리고 우리는 더 아름다워지지 :) 읽고, 쓰고, 듣고, 생각하기. “문학을 좋아하는 음악샘 로랑의 세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팔로우
Gin
91년생. 한 여인의 딸로 태어나 한 남자의 아내가 되었고, 세 아이의 엄마가 되었으나, 다시 나를 찾아 헤매이고 있는 사람 "무한끄적이" 일상을 모티브 삼아 남기는 짧은 단상들
팔로우
박율
글을 통해 위로와 공감을 전하며, 세상과 소통하고자 합니다. 작은 순간에도 이야기가 숨어 있다고 믿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송송
사랑과 사람과 삶에 대해 고찰합니다. 고난을 극복하고 행복을 향해가는 여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