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제제
8년차 간호사 출신의 프리랜서 작가. 글과 그림, 그리고 사람. 모든 것을 사랑하며 살고있습니다.
팔로우
예프리 yefree
Ende gut, Alles gut! 독일 속담에 끝이 좋으면 모든 것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항상 무언갈 시작할 때 결과에 상관없이 끝을 기분좋게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drawer
정리되지 않은 서랍 속 n가지 이야기
팔로우
Lacedie
계속 쓸 사람 📝
팔로우
신미영 sopia
평소에 책과 영화를 즐겨 보고 있습니다. 내용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싶습니다. 2019년 여름스페인 산티아고 순례를 다녀와서 순례기를 썼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함께 해 주세요.
팔로우
윤이브
프랑스 브레따뉴 지방에 거주하며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로
항공정비사로서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신지수
Never accept losing
팔로우
Soul J
혼자 알기엔 아까운 현직승무원의 이야기
팔로우
조이
바다가 좋아 크루즈승무원이 되기로 마음 먹었던 열아홉, 그 후로 선상생활을 하며 무수한 것들을 경험했어요. 현재는 바다 위 삶은 잠시 뒤로하고 육지에서 자기계발에 몰두하고 있어요♥
팔로우
수민크루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180년 역사의 큐나드 선사에서 근무하는 제1호이자 유일한 한국인 크루즈 승무원 임수민입니다. 유익하고 정직한 글로 나누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로쟌
글쓰는 사막의 승무원. 지난 6년을 하늘에서 살면서 하고 싶은 말이 참 많이도 생겼네요.
팔로우
종이 비행기
항공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공항에서 일하며 배우고, 경험한 이야기들을 들려 드립니다.
팔로우
Viper
하늘이 좋아 하늘에서 일하는 Driver~
팔로우
양구 YANGGU
조종사 남편과 승무원이었던 양구의 만남과 일상 그리고 프로여행러가 된 부부의 여행 이야기
팔로우
낮에 뜨는 별 Daystar
마음에 별을 담아 가세요. 무료 입니다.
팔로우
수서김
10대에는 수원, 20대에는 서울에 살았고, 30대인 현재 김포에 사는 LCC(저비용항공사) 부기장입니다.
팔로우
소진
고민하는 관제사
팔로우
캡틴 제이
에세이 '어쩌다 파일럿'의 저자입니다. 대학영자신문사 기자와 공군 수송기 조종사 그리고 현재는 항공사의 777기장으로 전세계 하늘을 날고 있습니다.
팔로우
미스터 엔지니어
중동의 항공사에 항공 엔지니어로 근무하고 호주로 돌아와 항공 엔지니로 30년을 넘게 항공 엔지니어로 살아온 근무 경험과 지식을 항공인을 꿈꾸는 젊은이들에게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