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청하 박 미희
청하 박 미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진솔
떠오르는 생각과 감정들을 글로 기록하는 작업을 꾸준히 하려고 합니다. 수려하진 못해도 이름처럼 진솔한 글을 적으며 진솔한 사람이 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Heana
나의 생각, 나의 이야기
팔로우
정글
정글의 브런치입니다. 인생은 60부터이니 저는 올해 한살입니다. 글쓰기 1년차. 나다운 글을 위해 매일 한줄쓰기와 드로잉 한컷으로 아침을 엽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
모모
안녕하세요:) 저는 30대에 전원생활을 하며 글을 쓰며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는 작가 모모라고 합니다. 힐링하는 슬로우 라이프가 담아져있는 글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팔로우
이은우
10년 간 회사 생활/ 7년 간 자영업자/ 코로나 이후 폐업/ 40대 / 두 아이의 아빠 / 신용 회복 4년 차 / 극복 에세이 / 슬기로운 신용 회복기/
팔로우
기리니
출산 후 다큐 인생 살고있는 방송작가
팔로우
짱무원
반갑습니다. 학교에서 근무하는 교육행정직 공무원입니다. 직장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공무원파이어족
27살에 공직에 입문하여 초등 자녀 둘을 두고 47살에 조기퇴직하였습니다. 직장이라는 굴레를 벗어나 가슴 벅찬 자유의 세계로 나와서, 매 해마다 다른 주제의 삶을 살아가려고 합니다
팔로우
무진
대 퇴사 시대. 절반이 퇴직해도 절반은 남습니다. 남은자들을 위한 "퇴사하지 않는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웃픈라잎
이렇게 웃픈라이프가 있나! 눈물은 덤이에요.
팔로우
알카리
알카리: 알콜을 즐깁니다. 카페인의 힘으로 글을 씁니다. 니코틴은 흘러간 추억입니다. 내가 좋아서 쓴 글들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기쁨이고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인귀
10년차 직장생활 중 7번의 이직을 경험했습니다. 현재는 일본에 거주하며 직장인을 계속하고 있어요.
팔로우
프로우울러
지독하게 외로울 때, 공허할 때, 답답할 때 그저 쓰는 것만으로 살아집디다.
팔로우
Choi Project
디자이너. 기획도 하고 만들기도 하고. 글도 쓰고 배우기도 하고. 농사도 지어야 하고..
팔로우
함태진
제약/바이오 분야 전문경영인입니다. 직장, 경력관리, 제약/바이오산업, 인생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주머니
미국에서 일하고 있는 토종 한국인 UX 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홍아미
여행 에세이스트
팔로우
폼폼토스
어쩌다 보니 인도에 살고 있습니다. 여행, 이야기, 맛있는 음식 좋아합니다. 인도 여행 온 기분으로 먹고 사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