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92명
-
박민진
대구 취향 커뮤니티 '나를위함' 대표입니다. 지은 책은 『운동의 참맛』,『우리 각자 1인분의 시간』, 『보내지 않을 편지』, 『내 삶의 쉼표 1, 2』(공저)가 있습니다.
-
수하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부장인데 왜 이렇게 불안할까요? 40대가 되었는데 왜 아직 미숙할까요? 남들 잘만하는 결혼은 내겐 어렵기만 하고 연애는 시작할 때 끝을 생각하게 되네요.
-
문 정
독일 뉘른베르크에 살며 50대가 되어 그리고 쓰기를 시작하였다. 100일 동안 매일 한 편의 글과 그림을 연재하여 독자와 공감하고서, 스스로 작가라는 사명을 가슴에 뜨겁게 품었다.
-
김은화
구술생애사 작가, 편집자. 여성 생계부양자 이야기 <나는 엄마가 먹여 살렸는데>, 망원시장 여성상인들의 구술사 <이번 생은 망원시장>(공저) 저자.
-
오늘도 햇살
워킹맘으로 살아온지 20여년 됩니다. 글쓰기를 통해 기록과 치유와 소통을 희망합니다.
-
이유진
이유진의 브런치입니다.
-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
김형찬
한의사 김형찬의 브런치입니다.
-
현요아
우리를 살리고 사랑하는 삶
-
이야기 빚는 영양사
채식지향 영양사, 요리연구가 / 건강한 채식레시피를 개발 중 입니다. 하루 한 끼는 비건으로, 전반적으론 페스코채식, 식단의 70%는 식물성으로 채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