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4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40
명
컬러코드
컬러코드의 브런치입니다. 디자인학 박사, 9년째 디자인회사 운영, 15년째 디자인대학 강의, 33개의 자격증 보유자인 자타 "디자인과 의사"입니다.
구독
최경식
주말에 '역사'를 살펴보는 사람.
구독
반짝이는 엘리
별일 없는 하루 속 반짝이는 순간을 찾아 다정한 마음을 담으려 애쓰는 중입니다. 어쩌면 지금 이 순간일지도 모르겠네요.
구독
맑음의 바다
자연이 주는 감동과 위로를 읽고, 어제보다 조금 더 살 만한 오늘을 씁니다.
구독
서호
국내 최초 책읽는 모텔 창시자 입니다. 일명 '북텔' 이죠~ 모텔을 운영하면서 생기는 크고 작은 에피소드들. 혼자만 간직하기 아까워 기록해봅니다. <모텔일기> 좋아요! 꾸욱~
구독
박상진
고등학교 영어교사로 퇴임한 후 안분지족(安分知足)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젊은 날의 경험을 디딤돌 삼아, 현재를 살아가며 새로이 각성한 성찰의 순간들을 진솔하게 써 보고자 합니다.
구독
오픈모바일
감성리뷰 전문매거진! 오픈모바일의 브런치입니다.
구독
환오
회사생활 10년을 끝으로 두 아들을 위해 '전업주부' 직업을 선택한 경단녀 아줌마입니다. 회사를 다니나 안 다니나 치열하게 사는 일상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구독
sweet little kitty
본업이었던 진료를 잠시 쉬고 아이들을 키우며, 대상관계이론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살면서 나를 괴롭히는 것들에 대한 통찰을 해 보려고 합니다.
구독
물음표
생각을 말할 공간이 없어서 글로 씁니다. 누군가 제 글을 보고 혼자가 아니라는 확신을 얻기를 바랍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