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9
명
닫기
팔로잉
89
명
최기록
IT 교육 스타트업의 팀장으로 일하며 채용, 취업 시장의 문제 해결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주어진 자원을 활용하여 일이 되게 하는 방법을 찾아내는 것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김은주 기
김은주 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주영
윤주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영어는케이트쌤
내가 쓰는 언어의 한계가 내가 사는 세상의 한계를 규정한다. 한계를 뛰어 넘는 언어교육 케이트 스쿨
팔로우
김춘년
김춘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순영
전방송작가.
팔로우
김경미
저는 50년 만에 어린 시절 화가의 꿈을 이루었습니다. 그 꿈을 이룬 과정과 함께 제가 키우고 있는 두 마리 고양이 제리, 보리와의 이야기를 엮은 글을 여러분들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향기녀
보이지 않는 것들의 힘을 믿어요. 하루하루 정성들여 삽니다. (전) 광고기획자, 아로마티카 마케터 (현) 언더웨어 애슬레져 마케터/ 요린이, 소퍼(soaper), 아로마테라피스트
팔로우
박찬현
박찬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아소안
태어나서 열 살까지 군인아파트에 살았다. 군인의 세 딸 중 누군가 군대에 가야 한다면 ‘나다’ 싶었다. 2014년 육군 소위로 임관해 6년 4개월 복무하고 2020년 전역했다.
팔로우
웃음치료전화상담센터한광일
ESG강사,매일2만보실천,강사섭외,저서45권,특강 9,800회,강연섭외,강연,소통,명사특강,웃음강사,리더십강사,특강강사,웃음치료,웃음치료사,유명강사,명강사,명강의,인기강사,소통강사
팔로우
책방별곡
책,영화와 연애 중입니다. 제 글이 오래된 책갈피처럼 당신의 마음속에 깊은 향을 품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벼리
아름다운이야기할머니, 한국어 강사. 5세 유아들부터 한국 체류 외국인들, 다문화초등학생까지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는 나는, 이들로부터 받은 에너지로 매일매일 새로워진다.
팔로우
이정아
재미 수필가, 수필로 그린 삶, 이 아침에 미주 한국일보, 중앙일보 필진. <낯선 숲을 지나며><선물><자카란다 꽃잎이 날리는 날><불량품><아버지의 귤나무>수필집 있음.
팔로우
이은희 시인
세상이 조금씩 달라지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짧은 글 속에서 그대들에게 작은 위로가 있었으면...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시인을 꿈꿨었고, 2006년에 등단 시인이 되었습니다.
팔로우
이세정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양윤미
시인/ 문화예술기획자/시집 『오늘이라는 계절』 『사는 게 만약 뜨거운 연주라면』 출간/울산시낭독회“시요일”모임장, 10년차 영어 강사.
팔로우
아가다의 작은섬
감사랑합니다. 글로 마음을 나누는 상담사 아가다입니다. 책을 읽고 글을 쓰며 삶을 성찰합니다. 저에게 기록은 치유이고, 나를 비추는 거울이며, 당신과 마음을 잇는 따뜻한 다리입니다
팔로우
이승주
안녕하세요^^ 이승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