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9
명
닫기
팔로워
29
명
로지
날 사랑한다면 무너질 필요는 없어. 무너질뻔한 아픔에서도 일어나는게 사랑이니까.
팔로우
낭만셰프
낭만을 좇는 요리사, 낭만셰프입니다. 현재 귀국하여 셰프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저의 꿈을 이루어가는 과정, 그 성장 일대기를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문연
글쓰는 옷경영 코치. 네이버 카페 [문제옷장 옷경영즈], [작심삶글 미니북]. 25년 경향신문 매거진L <셀럽의 옷> 연재
팔로우
젠틀LEE
대기업 전 파트장, 한 아내의 남편. 수천건의 보고서를 완성한 분석력으로 [수]쉬운 돈 공부,지친 일상은 [일]힐링에세이로 위로합니다. 당신의 삶이 조금 더 단단하고 따뜻하기를.
팔로우
내가 사는 세상
엄마의 기억으로부터 글을 시작했습니다. 지나고 나서야 알게 된 감정들을 글로 정리하고 있습니다. 내 이야기가, 누군가의 기억과 조용히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다흰
다흰; 흰 눈꽃같이 세상을 다 희게 하는 사람
팔로우
운성
운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도로테아
도로테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롱초
롱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로리아
저는 감정을 언어로 설계하는 작가 윤다해입니다. AI 시대를 살아가는 인간의 감정과 인식, 관계를 탐구하며 ‘감정 설계’와 ‘감정 복리학’을 주제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권남희
권남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유일형
유일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해밀
해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전우민
전우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룰
하룰의 브런치 일상에서 소통, 공감, 존중, 이해를 통해 깨달음을 얻고, 주변에서 작은 성취감을 느끼는 것을 좋하합니다. 행복은 멀리 있지 않고 가까운 곳에 있다는걸 알아가요.
팔로우
김연용
김연용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KWONYH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